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드락 호텔 칸쿤,시설도 UP 서비스도 UP
상태바
하드락 호텔 칸쿤,시설도 UP 서비스도 UP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11.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멕시코 최대 휴양 리조트, 하드락 호텔 칸쿤 (Hard Rock Hotel Cancun) 이 지난달 18일 전관 개관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갖고 다양한 고품격 서비스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하드락 호텔 칸쿤은 전 세계에 3개뿐인 올인클루시브 하드락 호텔 중의 하나이며 전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하드락 호텔 칸쿤만의 올인클루시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올-데이, 올-나이트로 제공하는 등 유니크하게 서비스한다.

크리에이티브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스피탈리티 전담팀은 고객들을 엣지(Edgy) 있는 락스타의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고의 VIP 출입구로 기타 모양의 진입로는 네온 조명의 유리 계단이 있는 로비 까지 이어진다. 로비는 깎아 찌른듯한 모양의 메탈릭 커튼이 달려 있고 폴 맥카트니(Paul McCartney), 멜리사 에데리쥐(Melissa Etherridge), 샤키라(Shakira), 앨리스(Elice) 등 세계적 스타들의 싸인이 들어있는 수집품들로 장식된 기념 코너를 로맨틱한 조명이 비추고 있다.

하드락 호켈 칸쿤의 올인클루시브는 럭셔리한 숙박, 객실 내 더블 자쿠지, 멋진 정찬(식사), 음료, 24시간 룸 서비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등을 제공한다.

12층 규모의 해양 리조트로서 601개의 객실을 갖고 있으며 객실은 바다 혹은 라군의 멋진 전망을 즐기거나 열대 바람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발코니가 또다른 여행 분위기를 띄운다.

대폭 확장된 수영장, 2개층으로 올려 더욱 넓어진 테라스, 3 개의 자쿠지, 젠 스타일의 ‘락 스파’ 와 6개의 야외 파라파 스타일 마사지 룸이 있는 제펠린에서 편안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다양한 스포츠 기구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스포츠 게임, 새로운 야외 원형 극장에서 야간 엔터테인먼트가 기분을 업시켜 준다.

국제적 명성을 자랑하는 인터내셔날 레스토랑과 5개의 바와 라운지에서 하드락 호텔 칸쿤의 미각 또한 맛볼 수 있다.

하드락 호텔 칸쿤 예약은 www.hrhcancun.com 또는 전화 888 – 680 – 7625 로 문의하면 된다.

페루정부관광청,한국관광객 유치 '박차'

'역시! 휘슬러 블랙콤 리조트'

내렸어요! 클럽메드 겨울 휴가 보너스

항공권 땡처리, 세브 직항 25만 원대

서울 강남구,'관광진흥과' 신설

다문화국가 페스티벌‘베트남의 날’성료

필리핀 관광청 장관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