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23 18:06 (금)
유명인사와 함께하는 PIC특화상품 출시
상태바
유명인사와 함께하는 PIC특화상품 출시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0.04.0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 사진, 요가, 그림 등 취향따라 여행 선택 폭 넓혀

모두투어가 ‘PIC괌 특화상품을 ’상품을 출시하고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을 제안한다.


‘색깔 있는 여행자의 PIC여행’이라는 시리즈로 출시된 이번 상품은 요리, 사진, 요가 등 컨셉트에 맞춰 매달 새로운 유명인사(celebrity)와 함께하는 상품으로, 밤에는 PIC풀바에서 파티도 열린다. 이번 상품의 첫 번째 시리즈로 오는 22일 웰빙 레시피 여행이라는 컨셉트로 ‘쉐프 레오강과 함께하는 괌 PIC’여행이 진행된다.


‘레오강과 함께하는 괌 PIC 여행’은 젊은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쉐프 레오강이 함께한다. 참가 고객들은 PIC괌에서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요가와 조깅 프로그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2회에 걸쳐 최고의 요리사 레오강에게 직접 배우는 ‘웰빙 디쉬’ 쿠킹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다.


또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미니 올림픽’,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감상’, ‘디너 파티’, ‘풀바에서 열리는 파티’ 등 여행자들끼리 자연스럽게 친해지는 기회도 마련된다.


특히 PIC괌 숙박과 호텔 내 전 일정 식사, 그리고 4만여 평에 달하는 워터파크 내 70여 가지 액티비티, 스포츠 강습 및 장비대여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월 22일 출발하며 가격은 89만9천원부터.


모두투어는 “사진과 요가, 그림 등 컨셉트별 상품을 추가로 구성하고, 포토그래퍼 자잡토, 모델 강수희, 일러스트레이터 밥장 등 유명인사들과 함께 강의와 파티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특색있는 여행 상품들은 벌써부터 젊은층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