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투어코리아, ‘투코친구’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자
상태바
투어코리아, ‘투코친구’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자
  • 투어코리아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2.07.0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레저 전문 매체 투어코리아(www.tournews21.com)가 이달 말까지 ‘투코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코친구’이벤트는 투어코리아와 친구가 돼 다양한 여행정보를 받아보거나, 여행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우선 행사기간 월간 투어코리아를 정기구독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가 가능하다. 정기 구독할 경우 매월 투어코리아에서 전하는 다양한 여행레저 소식을 집 또는 직장에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정기구독은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을 기재, 전화(070-7702-3407) 또는 팩스(02-326-0188)로 신청하면 된다.

또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SNS이벤트는 투어코리아 트위터(https://twitter.com/tournews21)를 팔로우하고, 이번 ‘투코친구’ 이벤트를 널리 퍼뜨리는 방식이다. 트위터에 있는 이벤트 공지를 RT하기면 하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여행친구인 투어코리아에 여행후기를 공유해도 경품을 챙길 수 있다. 투어코리아 사이트 내에 커뮤니티(http://www.tournews21.com/board/) 게시판에 여행 후기를 남기고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개인 SNS로 전송한 뒤, 전송한 화면을 캡처, 캡처 화면을 이메일로(event@tournews21.com)으로 보내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뉴스레터(okletter@tournews21.com)신청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코리아나 화장품의 글램3 트루 뷰티 키트(8만9천원 상당) 또는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2만원 상당)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의 ‘글램3 트루 뷰티 키트’는 아이섀도, 멀티 블러셔, 립스틱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고급스런 뷰티 클러치다.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은 올리브 오일, 로즈마리 추출물, 아카시아 콜라겐 함유로 보습 효과가 뛰어나 사용감이 부드러운 립스틱이다.

ITX-청춘열차로 떠나는 강촌레일파크 여행

'영암 F1경주장서 카트 타고 경품도 타고'

영화 세상으로 떠나는 여행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7월에 볼만한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

[기대되는 뮤지컬] ‘미남이시네요!’

누드 비치로 유명한 ‘니스’ 그리고 항구도시 ‘마르세이유’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