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기능까지 갖춘 바캉스 패션으로 센스있게!
상태바
기능까지 갖춘 바캉스 패션으로 센스있게!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7.0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기능성 바캉스웨어 4종 출시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아이더(www.eider.co.kr)는 재킷, 티셔츠, 팬츠 등 기능성을 강화하면서 화사하고 발랄한 패턴 디자인을 적용한 바캉스웨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더의 기능성 바캉스웨어는 무더운 여름 해변이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 유용하게 입을 수 있도록 통풍성, 건조력, 냉감 효과 기능을 갖췄다.

또한 스트라이프, 플라워 등 화려한 패턴을 사용하고 제품명에 베니스, 아키타, 와이키키 등 유명 휴양지 이름을 넣어 경쾌하며, 남·여성용 제품 모두 출시돼 바캉스 커플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베니스’ 재킷은 속이 비칠 정도로 얇아 통풍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한 후드형 재킷. 물에 젖어도 빨리 건조되기 때문에 워터파크나 수영장, 바다, 계곡 등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바캉스를 즐길 때 입기 적합하다.

긴 팔 디자인으로 피부가 직사광선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막아주며 여성의 경우 비키니 수영복 위에 덧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색상은 남녀 제품 모두 화이트, 블랙 등 2가지로 가격은 6만 5000원.

‘아비뇽’ 후드 티셔츠는 일반 티셔츠보다 건조력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어도 빠르게 마르는 것이 특징이다. 가슴 부분에 수채화 느낌의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넣어 캐주얼한 바캉스룩의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 제품은 화이트, 블루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등 2가지이다. 가격은 4만 9000원.

‘아키타’ 라운드 티셔츠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쿨맥스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레드 등 2가지이다. 가격은 4만 2000원.

‘와이키키’ 팬츠는 크고 작은 꽃무늬나 독특한 기하학적 패턴 등 화려한 프린트 디자인으로 전형적인 바캉스룩의 느낌을 살린 비치 팬츠다.

남성용 제품은 메쉬 소재의 이너 팬티를 내장해 물에 젖어도 엉키지 않으며 사이드 포켓에는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밴딩으로 처리한 허리 부분에는 스트링 끈을 달아 사이즈 조절이 편리하다. 남성용 제품은 블루, 오렌지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핑크, 네이비 등 2가지이다. 가격은 7만 5000원.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부장은 “아웃도어의 우수한 기능성에 대해 만족한 소비자들이 등산용 외에 바캉스, 여행 같은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을 선호한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시즌 바캉스룩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더

바캉스웨어는 통풍성, 건조력, 냉감 효과 등의 기능성을 강화하면서 화사하고 발랄한 패턴 디자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남, 여성용 제품 모두 출시돼 바캉스 커플룩으로 연출해도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문의 1644-7781

불경기 맞아?...상반기 해외여행자 '역대최다'

다문화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교육생 모집

8월 유럽은 테크노 댄스에 휩싸인다!

코레일,한 여름 밤의 시원한 음악 축제 초청 이벤트

웹투어,아시아나 미주노선 5일까지 최대 40% 할인

숨막힐 듯 멋진 비밀의 섬, 인도네시아 '롬복'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