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이민정, 공유에게 꼭꼭 숨겨왔던 사랑고백!
상태바
이민정, 공유에게 꼭꼭 숨겨왔던 사랑고백!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7.03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빅'이 공유와 이민정의 러브라인이 본격화 되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9회에서는 이민정이 그 동안 꼭꼭 숨겨왔던 마음을 드러내는 애틋한 사랑고백의 엔딩 장면으로 한 여름 밤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약혼자인 서윤재(공유)를 잊지 못했던 길다란(이민정)은 강경준(공유)과 티격태격하는 사이 어느덧 경준의 한결같은 사랑에 마음이 흔들리고 있었음을 깨닫는다.

경준이 버려두었던 공연티켓을 마리(배수지)의 영화표와 어쩔 수 없이 바꾼 후 혼자 극장에 서 있던 다란은 어느새 옆에 와서 나란히 선 경준을 보고 놀라움과 반가움을 동시에 느끼게 된다.

"나 와서 좋아?"라며 도발적인 질문을 하는 경준은 이내 고장 난 워크맨을 수리했다며 다란의 귀에 꽂아준다.

마리가 아닌 자신에게 와준 경준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는 다란은 강의 내용이 흥미진진하다며 양쪽 귀에 워크맨을 꽂은 채 강의에 집중하고 있는 경준을 향해 “경준아 나 이상해. 너가 온 게, 왜 이렇게, 좋지.” 라며 살며시 사랑을 고백한다.

이에 경준은 다란의 고백을 들었는지 안 들었는지 알 수 없는 뜨거운 눈길로 다란을 내려다보며 내일 방송을 기대케 했다.

다란의 사랑고백이 방송된 후 시청자 게시판은 “공유의 눈빛 완전 설레요”, “이불잡고 혼자 딩굴딩굴. 잠을 이룰 수 없을 듯”,“이어폰 껴줄 때부터 이미 심장박동 정지. 아이 컨택 어쩔”, “키스신 없이 이렇게 달달하기는 처음. 공유의 눈빛은 뜨겁다 못해 타올라요.” 등 공유와 이민정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글로 달아올랐다.


다음 회를 궁금하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엔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은 향후 경준과 다란의 러브라인과 함께 경준(공유)과 윤재(공유)의 영혼체인지에 대한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새로운 갈등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숨막힐 듯 멋진 비밀의 섬, 인도네시아 '롬복'

'콘래드 서울' 여의도에 11월 12일 국내 첫 오픈

한국 마이스 산업전,역대 최대 규모로 3일 개막

보령머드축제 체험시설 이용권 인터넷 예매

해외여행 휴대품 세금 사후납부 한도 100만원으로 높여

'대한항공,앞에선 제주도민 현혹 뒤에선 비수갈아'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