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덥다고 ‘스타일 포기하지 마세요!’
상태바
덥다고 ‘스타일 포기하지 마세요!’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2.06.2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에 너무나 무더운 더위, 그리고 연신 흐르는 땀. 그렇다고 ‘시원하면 그만’이라며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는 일이다. 시원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리고 싶다면, 강렬한 포인트 제품을 활용, 자신만의 스타일을 세련되게 연출하자.

▶ 스카프 하나로 센스 살리며 자외선 차단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의 최대 적은 ‘자외선’. 이 자외선을 차단하면서도 여름철 밋밋한 패션에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카프를 활용해보자.


버그하우스의 ‘프루나 멀티 스카프’는 의류에 맞춰 각양각색의 연출이 가능한 기능성 스카프다. 미니어처 상품 그래픽의 색다른 디자인과 핑크와 블루 컬러가 생기 있는 느낌을 살려준다. 하늘하늘 목에 감기는 기분 좋은 촉감과 구김이 가지 않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장시간 활동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 안전과 스타일을 동시에
헬멧은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에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지만 왠지 잘못 쓰면 성냥개비가 된 듯한 모습이 연출돼 착용이 꺼려지기 마련.

펑키 라이드의 ‘닷츠 헬멧’은 알록달록한 컬러와 눈에 띄는 디자인을 앞세운 제품으로, 단열성이 높고 밀도가 낮은 발포 폴리스티렌를 내부 충격 흡수제로 사용하여 마찰 시 충격 흡수에 뛰어나다.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해 편리하고, 전면, 상부, 후면에 공기 배출구가 있어 여름철 라이딩에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 시계만 바꿨을 뿐인데...
여름은 옷 차림이 가벼워지고, 반팔과 민소매 착용으로 노출 범위도 넓어진다. 허전함까지 줄 수 있는 훤하게 드러난 팔에는 알록달록한 컬러의 시계를 걸치면 포인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와이즈앤오페의 ‘셔틀 시계’는 케이스와 밴드가 분리되는 슬라이딩 시스템으로, 개성과 의상에 맞게 다양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방수 기능까지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이왕이면 다홍치마, 헤드폰도 패션어블하게
아웃도어 활동 시에 음악은 그야말로 최고의 벗이다. 게다가 헤드폰도 패션시대가 됐다. 따라서 이왕이면 다양한 색과 디자인이 스타일을 만들어 주는 헤드폰을 찾아보자.


필립스에서 출시한 '더 콘스트럭트'는 신소재인 TR90을 채택해 비틀거나 펼쳐도 부러지지 않고 원래 모양으로 돌아가는 유연성과 내구성을 강화시킨 아웃도어용 헤드폰이다.

격렬한 활동에도 떨림 없는 사운드를 제공해 헤드폰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또한 패션브랜드 오닐과 합작으로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 모노톤에 파란색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외형을 보여준다.

청정자연 맛 축제 '한우랑 사과랑 축제'

'울산조선해양축제 28일 대중속으로'
세계 1위 인천공항 매각 강행... 왜?
독특하고 재미있게 그리고 낭만있게...
서울 경기, 올해 첫 폭염특보 발효
관광공사,수도권 초등학교 대상 토요체험학습 모집

40대 男 셋중 둘 ‘발기부전'..'파워킹 만나면 다르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