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제주의 벚꽃 향연 즐기러 '위(WE)호텔제'로 
상태바
제주의 벚꽃 향연 즐기러 '위(WE)호텔제'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29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호텔로 들어서는 진입로에서부터 벚꽃으로 가득한 위(WE)호텔제주에서 화사한 벚꽃과 함께하는 벚꽃 이벤트, 벚꽃 패키지, 벚꽃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지금 호텔로 들어서는 입구에서부터 부지 내 청정 숲 곳곳이 하얀 벚꽃으로 가득 차며 로맨틱하고 환상적인 전경을 보이고 있다. 화려하게 만개한 벚꽃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패키지 그리고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벚꽃 주간 이벤트’는 이달 29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한다. 벚꽃 아래에서 요가 명상을 하며 차(히비스커스 또는 루이보스 바닐라 티) 한 잔을 나누고 제공되는 엽서에 마음을 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투숙객 혜택으로 제공하는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인 아쿠아 무브먼트 1부 대신 벚꽃 주간 이벤트를 선택 시 참여할 수 있다.

‘벚꽃 산책’ 패키지는 4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조식 뷔페 2인, 벚꽃 차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벚꽃 차 프로모션’은 4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피부 미용에 좋은 벚꽃 차와 화이트 블라썸 칵테일 그리고, 아잘리아 칵테일 세가지를 모두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벚꽃 차는 비타민 A, B, E가 풍부해 숙취 해소와 피부 미용에 좋으며, 기관지 건강과 당뇨병 완화에 효과가 있다.

호텔 관계자는 “위호텔제주 부지 내 곳곳에 가득 피어나는 벚꽃을 즐기며, 진정한 웰니스 힐링과 함께 다양하게 선보이는 벚꽃의 향연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