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김은혜 국민의힘 성남분당을 후보, 이색 선거운동 영상으로 유권자 눈길 사로잡아
상태바
김은혜 국민의힘 성남분당을 후보, 이색 선거운동 영상으로 유권자 눈길 사로잡아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27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동차 광고 패러디를 통해 분당에 산다는 자부심을 되찾겠다는 포부 밝혀
김은혜 후보 자동차 광고 패러디영상 모습(사진제공=김은혜사무소)
김은혜 후보 자동차 광고 패러디영상 모습(사진제공=김은혜사무소)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김은혜 분당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자동차 광고를 패러디한 이색 선거운동 영상을 공개했다.

김 후보는 지난 25일 유튜브를 통해 ‘어떻게 사냐’는 친구의 말에 ‘분당에 산다고 대답했습니다’라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 영상은 2009년 방영된 국내차 광고를 패러디한 것이다. 당시 이 광고 영상은 ‘요즘 어떻게 지내냐는 친구의 말에 그랜저로 대답했습니다’라는 내용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다.

김 후보는 분당에 산다는 것만으로도 가질 수 있었던 자부심을 되찾겠다는 의미를 해당 광고 패러디를 통해 함축적으로 풀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김 후보는 “지난 몇 년간 분당의 발전이 멈춰있었다고 느껴진다”라며 “정부·여당과 함께 원팀으로 재건축을 비롯해 광역교통망 확충, 기업형 특목·자사고 유치, 오리역세권 대기업 유치 등을 통해 분당의 자부심을 되찾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혜 캠프는 27일 저녁부터 순차적으로 공약과 관련된 후속 이색 영상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