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서울 근교서 봄캠핑 즐겨볼까!...하나투어, ‘연천 캠핑 상품’ 오픈
상태바
서울 근교서 봄캠핑 즐겨볼까!...하나투어, ‘연천 캠핑 상품’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과 함께 구석기축제장에서 김필, 안다은 야외 콘서트 관람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금일 '캠핑의 계절, 시작을 여는 연천' 기획전을 진행, ‘연천 캠핑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 상품들은 한탄강 캠핑존 내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카라반, 캐빈하우스,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유형을 준비해 캠핑 장비가 없는 여행객이라도 야외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 연휴인 5월 3일~6일 기간 동안 1/2/3박 중 선택할 수 있다. 상품을 구매한 예약자에게는 시설지 당 구석기축제 입장권 2매, 구석기축제 상품권 1만 원권, 최대 2만 원의 주유권도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연천 캠핑 상품을 오는 4월 1일 오후 2시부터 단독 판매한다. 4일 투숙객에게는 구석기축제장 야외 시네마에서 상영하는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 관람권 4매와 팝콘을 제공하고, 5일 투숙객에게는 저녁 8시 열리는 야외 콘서트 입장권 4매를 제공한다. 콘서트에는 싱어송라이터 김필과 ‘묘해 너와’ 곡으로 유명한 보컬 안다은이 라이브를 선보이며 별빛 감성을 더한다.

연천군 구석기축제는 한반도 최초의 인류가 살았던 연천 전곡리 유적에서 열리는 축제로 올해 31회를 맞았다. 구석기 바베큐, 활쏘기, 올림픽 같은 구석기 시대 체험과 불꽃놀이, 드론쇼 등의 공연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연천군 캠핑 상품은 오픈 때마다 완판이 되는 만큼, 서둘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캠핑에 더해 야외 시네마, 콘서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알찬 5월 연휴를 계획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