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2 13:52 (수)
티몬, ‘미리 온(ON) 동행축제’ 동참, 상생소비 확산 나서.. 소상공인 상품  최대 20% 할인
상태바
티몬, ‘미리 온(ON) 동행축제’ 동참, 상생소비 확산 나서.. 소상공인 상품  최대 2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2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플레이’에 라방코너 ‘딜라이트쇼’와 전용 기획전 신설...방송 중 최대 30% 전용 할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티몬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최 및 주관해 오는 이달 31일까지 열ㄹ는 ‘2024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동참해 봄맞이 특별 기획전부터 라방 릴레이까지 펼치며 소상공인 지원에 힘쓴다.

티몬은 이번 행사기간 봄맞이 특별 기획전을 열고 4,600여 개 소상공인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봄 시즌 수요가 높아지는 패션/뷰티를 비롯해 식품, 리빙 등 카테고리 중심으로 우수 상품들을 엄선했다. 여기에 최대 20%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해줌으로써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소상공인을 돕는 특별 라방 릴레이도 펼친다.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하는 ‘라이브커머스 제작운영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티몬은 ‘티몬플레이’에 라방코너 ‘딜라이트쇼’와 전용 기획전을 신설하고 식품·패션 등 봄맞이 특가 방송을 세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라방을 통해 오는 21일 오후 3시 국내산 닭발로 만든 ▲화끈한 직화 무뼈닭발(200g 1+1, 1만원대~) 부산 사직동 맛집 ▲금강만두 육개장(630g*4봉, 1만원대~) 등 한끼 식사는 물론 든든한 간식으로 제격인 먹거리를 방송 중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패션 라방도 준비했다. 27일 오후 4시 ▲페이지플린주얼리 모음전(14K 베이직 진주 귀걸이, 7천원대~), 28일 오후 4시 ▲바나바나 여성 가방/지갑 등 잡화류(리타C 미니 크로스백, 2만원대~)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최대 30% 전용 할인쿠폰에 풍성한 경품을 전하는 이벤트도 준비해 소상공인, 소비자 모두가 즐거운 라이브쇼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정해영 티몬 대외협력실장은 “새봄을 맞아 소상공인, 고객들과 다 함께 만들어 나가는 축제를 열고 상생소비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라방, 기획전 등 실질적인 매출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판로지원 사업을 바탕으로, 가치있는 상품들을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4 미리 온(ON) 동행축제’는 ‘5월 봄빛 동행축제’에 앞서 개최하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행사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통합 브랜드 ‘ONFAN’의 일환이다.

ONFAN은 이번 행사를 비롯해 카테고리별 온라인 기획전, 라이브 및 미디어커머스 등 소상공인 매출 활성화를 돕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