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x해외교육, MBC 연합캠프 ‘교육 상품 판매' MOU 체결
상태바
노랑풍선x해외교육, MBC 연합캠프 ‘교육 상품 판매' MOU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목적 여행상품 출시 및 판매 활성화 위해 협업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해외교육과 함께 ‘MBC 연합캠프 교육 상품’ 판매 및 운영에 관한 업무 협약을 지난 11일  서울 중구 노랑풍선 본사에서 체결했다. 

노랑풍선 상품영업본부 김현숙 부사장, 해외교육 이민수 이사 외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MBC 연합캠프’의 교육 관련 여행 상품의 원활한 운영 업무를 추진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노랑풍선 상품영업본부 김현숙 부사장(가운데)과 해외교육 이민수 이사(오른쪽)가 MBC 연합캠프의 교육 상품 판매 관련 MOU를 체결했다.
노랑풍선 상품영업본부 김현숙 부사장(가운데)과 해외교육 이민수 이사(오른쪽)가 MBC 연합캠프의 교육 상품 판매 관련 MOU를 체결했다.

향후 노랑풍선은 교육 상품의 기획 및 판매를 담당하게 되며 해외교육은 현지 에서의 행사 업무를 대행할 예정이다.

노랑풍선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일반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교육, 종교, 각 커뮤니티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테마형 상품 기획과 판매를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당사는 지난 2022년부터 재학생 투어가 포함된 아이비리그 상품을 판매해 높은 고객 만족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2023년에는 뉴욕 홈스쿨링 19일 상품 등 교육 상품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다"며 "이번 MOU를 통해 당사 및 양사들의 경험과 노하우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MBC 연합캠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어 캠프로 지난 16년 동안 약 3만 여명의 학생들이 본 프로그램에 참여한 바 있다.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 시즌, 총 2회에 걸쳐 국내(제주도)를 비롯해 ▲미국(버지니아, 메릴랜드, 로스앤젤레스) ▲캐나다(밴쿠버, 토론토), ▲말레이시아(조호바루, 쿠알라룸푸르) 등 총 10 개국가, 20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