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티웨이항공, 5월 부산-나트랑 직항 신규 취항 기념 항공권 10% 할인 
상태바
티웨이항공, 5월 부산-나트랑 직항 신규 취항 기념 항공권 10% 할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3.1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5월 1일부터 부산-나트랑 직항을 신규로 취항, 부산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장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의 부산-나트랑 노선은 매일 부산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9시 30분 출발, 현지 시각 오전 12시 10분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비행시간은 4시간 40분가량 소요된다. 시차는 한국보다 2시간 느리다.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 기념 오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항공권 조회 시 할인 코드 '나트랑'을 입력하면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2만 6천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왕복 항공권 결제 시 추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5월 1일부터 10월 26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 부산-나트랑 노선 신규 취항으로 다가오는 휴가를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계획하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선개발과 증편을 통해 지역민들의 여행 편의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은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것은 물론 일조량이 풍부한 날씨로 휴양과 관광, 맛집 탐방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많이 찾는 동남아 인기 관광지로 꼽힌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인천과 청주에서 나트랑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며, 금번 부산발 나트랑 신규 취항으로 지방발 하늘길 확대에도 계속해서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