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꽃피는 봄, 초특가로 국내여행 즐겨요!...야놀자, 봄맞이 국내여행 초특가 선봬
상태바
꽃피는 봄, 초특가로 국내여행 즐겨요!...야놀자, 봄맞이 국내여행 초특가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8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선 이용객 대상 페이백·숙소 할인 쿠폰 지급
 총 50만원 상당 특급 호텔·리조트 쿠폰팩 지급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야놀자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국내여행에 특화된 파격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야놀자는 이달 17일까지 총 50만 원 상당의 국내 호텔·리조트 전용 쿠폰팩을 지급한다. 전국 5성급 특급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강원·제주·여수·경주 등 인기 여행지 숙소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또한,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만 원 중복 할인 적용 가능하다.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차별화된 혜택으로 국내여행 독려에 나선다. 야놀자는 매주 대표 호텔과 펜션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7%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결제 수단별 최대 10% 할인까지 트리플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3월 한 달간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결제액의 50%를 리워드로 지급하고 국내 숙소 10%(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국내여행을 지원하고자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는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중심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