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21:40 (화)
모두투어 임직원, '여의도 벚꽃 마라톤 대회' 참가
상태바
모두투어 임직원, '여의도 벚꽃 마라톤 대회' 참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푸꾸옥 빈펄 리조트, 중국 청도 MGM 호텔 숙박권 및 대만 왕복 항공권 후원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모두투어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이 일환으로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 제14회 여의도 벚꽃 마라톤 대회에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여의도 벚꽃 마라톤 대회'는 한국 마라톤TV가 주최하고 모두투어, 한국도자기 등이 후원하는 행사이다.

제 14회 여의도 벚꽃마라톤 전경/사진-모두투어
제 14회 여의도 벚꽃마라톤 전경/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베트남 푸꾸옥 빈펄 리조트&스파 3박 숙박권 1매, △중국 청도 MGM 호텔 2박 숙박권 1매, △대만 카오슝 왕복항공권 1매 등을 협찬했다.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 10㎞, 5㎞ 코스 등 3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 했다.

이날 모두투어는 조재광 상품 본부장을 비롯해 3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여 구성원들 간의 소통과 단합을 증진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본격 엔데믹을 맞아 재도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임직원들과 함께 마라톤 대회에 참가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올해는 창립 35주년 맞는 의미 있는 해로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여의도마라톤 대회 참가 기념사진/사진-모도투어
여의도마라톤 대회 참가 기념사진/사진-모도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