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색다른 여행 찾는 다면...하나투어, ‘이 달의 신상여행’ 기획전 주목! 
상태바
색다른 여행 찾는 다면...하나투어, ‘이 달의 신상여행’ 기획전 주목!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캄보디아/사진-하나투어
캄보디아/사진-하나투어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나투어가 기존가 다른 색다른 여행을 떠나고 싶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신상여행 상품을 모아 ‘NEW ARRIVALS 방금도착 신상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나투어만의 기획력이 돋보이는 콘셉트와 일정, 새로운 지역을 만나볼 수 있는 국내·외 패키지 여행부터 항공권, 호텔, 입장권 등 신상품들로 매월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3월 MD가 추천하는 신상여행 중 패키지, 항공권, 호텔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하며, 현지투어, 입장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일본 카가와현 우동투어/사진-하나투어
일본 카가와현 우동투어/사진-하나투어

MD 추천 상품은 ▲우동의 본고장에서 맛집을 투어하고, 젓가락을 만들어 우동을 먹는 경험이 가능한 ‘카가와현 우동투어’ ▲수상마을 주민들을 위한 반나절 제빵 봉사를 포함한 ‘캄보디아 볼런투어’ ▲미지의 고산도시 티벳의 라싸와 에베레스트를 볼 수 있는 ‘티벳 에베레스트 버킷리스트투어’ ▲하와이 와이키키 여행 시 주차 고민을 해결할 ‘와이키키 주차권’ 등이다.

이 밖에도 2023년, 2024년 신규 오픈한 신상 호텔부터 오는 5월 신규 취항 예정인 에어프리미아 인천-샌프란시스코 항공권까지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티벳 라싸 바코르 광장/사진-하나투어
티벳 라싸 바코르 광장/사진-하나투어

태국 최대 물 축제 송크란, 도야마 설벽 개방, 네덜란드 튤립축제 기간 한정 여행 상품부터 일본 소도시 여행, 포르투갈 일주도 준비했다. 제주도와 울릉도를 여행하는 국내 신상 패키지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에 여행사들이 많이 판매하는 상품 외에도 새로운 관광지와 경험, 다른 선택지를 찾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신상여행 상품을 매월 소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신상여행들이 대기 중에 있으니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매월 업데이트되는 소식을 확인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