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봄캉스, 꽃캉스 즐겨요!
상태바
봄캉스, 꽃캉스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3.0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벚꽃 풍경/사진- 위(WE)호텔제주,
제주 벚꽃 풍경/사진- 위(WE)호텔제주,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성큼 다가온 ‘봄’. 꽃향기 따라 떠나는 봄꽃여행에 나서고 싶지만, 북적이는 인파는 피하고 싶다면 호텔리조트의 봄여행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봄캉스, 꽃캉스로 유유자적 여유롭게 화사한 봄기운을 충전할 수 있을 것이다.

제주 오름 산책하며, 봄캉스 즐겨요!...메종 글래드 제주, ‘봄 오름 산책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가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 오름 산책 패키지’를 3월 20일~6월 30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봄 오름 산책 패키지
메종글래드-봄 오름 산책 패키지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오름을 사랑하는 브랜드 ‘오르머(oreumer)’의 오름 굿즈 교환권 1매가 포함돼 있다. 오름 굿즈는 오름을 오를 때 발을 편안하게 감싸줄 ‘오르머 오름 등산양말’ 1켤레, ‘제주 100대 오름 수첩’ 1개와 메종 글래드 제주 인근의 유채꽃과 벚꽃을 볼 수 있는 오름 6곳의 정보를 담은 ‘오름 추천 안내 엽서’ 1매 등이며, 오름 굿즈 교환권은 호텔 내 1층 글래드샵에서 교환 가능하다.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벚꽃 음료 즐기고, 꽃캉스 떠나요!...글래드 여의도,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벚꽃 시즌을 맞아 봄꽃놀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글래드 여의도는 여의도 공원, 윤중로 벚꽃길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벚꽃 구경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그리츠 카페 ‘벚꽃 슈크림 라테’ 2잔을 제공한다. 벚꽃 슈크림 라테는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슈크림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핑크빛 벚꽃 모양의 스프링클을 얹은 벚꽃 테마의 음료다.  

봄 소풍부터 수중 꽃놀이까지~...파라다이스로 떠나는 ‘도파밍’ 여행!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도파밍(Dopamine+Farming)’ 트렌드에 맞춰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오션뷰 속 피크닉 패키지부터 봄꽃 테마 스파, 봄캉스 얼리버드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4월 30일까지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수제 샌드위치와 쿠키, 착즙 과일 주스로 구성된 ‘베이커리 피크닉 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미포에서 송정까지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왕복 운행하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2회 이용권(2인)도 제공돼 색다른 나들이를 경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봄꽃 향기와 함께 수중 꽃놀이도 즐길 수 있다. 오는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씨메르를 화사한 봄꽃 향연이 펼쳐지는 ‘스프링 가든 스파’로 운영한다.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를 테마로 한 이벤트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형형색색의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실속있는 봄캉스를 위한 얼리버드 1박 및 2박 패키지를 오는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체크인 기준 최소 3주 전 예약 시 최대 66% 할인해 준다. 1박 패키지는 봄맞이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스파 ‘씨메르’ 등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담았다. 2박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6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위(WE)호텔 제주, 벚캉스 여행을 떠나 볼까

완연한 봄을 알리는 벚꽃이 화사하게 만발하는 위(WE)호텔제주에서 벚캉스를 즐겨보자.

위호텔제주는 한라산의 중산간 기슭에 자리하고 있어 시내 권보다 약 5일 정도 늦게 벚꽃이 개화한다. 이에 맞춰 위호텔제주는 벚캉스 여행을 위해 ‘벚꽃 산책’ 패키지를 3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위호텔제주의 벚꽃 개화 시기는 예년보다 며칠 빠른 3월 마지막 주로 예상이 되며, 호텔로 들어서는 진입로에서부터 벚꽃 터널을 지나며 완연한 봄의 향기에 취할 수 있다. 또한 21만평에 달하는 부지 내 숲 산책로 곳곳에서 벚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위(WE)호텔 제주
위(WE)호텔 제주

‘벚꽃 산책’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원추가비 1인 무료,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벚꽃차와 약과 2인,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천연 화산 암반수로 채워진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사우나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개화 시기에 맞춰 진행하는 벚꽃주간 이벤트(숲투어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 시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함꼐 ‘힐링해봄’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링해봄’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피크닉 박스 2인, 친환경 리유저블 컵 2개, 여유로운 12시 체크아웃 그리고 웰니스 프로그램(WE, Healing with you)을 2인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키즈 프로그램 37% 할인가에 제공한다.

위(WE)호텔 제주
위(WE)호텔 제주

취향별 제주 여행 즐겨요!...제주신화월드, 나에게 딱 맞는 원포인트 여행 ‘프리패스 인 제주’ 선봬

제주신화월드가 취향별 여행을 즐기는 ‘원포인트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각양각색의 취향에 맞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패스 인 제주’를 출시했다.

‘프리패스 인 제주’는 2박 전용 투숙 상품으로 랜딩관과 서머셋 한정으로 진행된다. 제주 전 지역 80여 개의 테마파크, 카페, 액티비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관광지 48시간 패스권이 포함된다.

제주신화월드, 프리패스 인 제주
제주신화월드, 프리패스 인 제주

해당 패스권으로 내가 가고 싶은 방문지를 선택해 48시간 안에만 즐기면 나만의 제주 여행 완성할 수 있다. 추가로 액티비티 마니아들이 환호할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제주신화월드 내 맛집 탐방이 가능한 신화리워드 1만 원 식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근처에서 취향별 나만의 여행 코스를 계획해 보자. 액티비티 마니아라면 최신식 카트를 타고 신나게 트랙 위를 달릴 수 있는 ‘위랜드카트장’과 셔터를 무한으로 누르게 되는 포토존 성지 ‘무민랜드’, 18M상공에서 한라산과 제주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하늘여행행글라이더체험장’을 적극 추천한다.

쉼을 테마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힐링 투어로는 따듯한 족욕 물에 피로가 풀리는 ‘송악힐링풋스킨’과 나를 위한 램프 혹은 팔찌를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박물관’, 초록빛이 일렁이는 유기농 녹차밭 ‘오설록’을 제안한다.

벚꽃 구경하고 요트 타고!...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체험형 봄 패키지 선봬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Fraser Place Seoul) 센트럴과 남대문은 3월 서울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형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는 넓은 객실에서 △호텔조식과 함께 호캉스를 즐긴 후 만개를 이룬 여의도 벚꽃구경을 막힌 도로와 인파를 피해 △요트·보트를 타고 즐기는 <Spring Wave>를 출시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봄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봄패키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와이키키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할인가로 선상BBQ도 함께 이용을 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을 구비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에서만 운영되는 <Fraser Kids Village>와 <프레이저 봄미식회> 패키지를 통해 가족단위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층에 △어린이 간식팩과 △MALIN+GOETZ트래블키트, △제철재료로 맛을 낸 특별한 봄 메뉴를 제공한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 서울은 <식도락 봄 여행>을 통해 남대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 고사리 차돌 리소토와 △항정살 수육 파스타, △와인을 무료 제공하며 동시에 <Spring Picnic>을 통해 △벚꽃 음료와 △햄버거를 선보임으로 SNS를 통해 일상을 소통하는 젊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플레이팅이 강조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알록달록 봄 채색하며 감성 호캉스 즐기세요!...롤링힐스 호텔, ‘드로잉크닉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봄을 앞두고 호텔 정원에서 나들이와 미술 체험을 즐기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드로잉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롤링힐스 호텔은 50여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가꿔진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호텔 곳곳에서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성수미술관과 협업해 만든 롤링힐스 호텔의 산책로 도안과 드로잉 키트, 피크닉 세트를 포함해 호텔 정원에서 봄의 기운을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 드로잉크닉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 드로잉크닉 패키지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및 어린이용 도안,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돼, 자유로운 드로잉과 채색으로 호캉스의 추억을 기록해 볼 수 있다. 또한 햄치즈 샌드위치, 시저 샐러드, 아메리카노 2잔, 피크닉 매트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도 제공되며, 필요하면 피크닉 바구니도 대여해준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봄 기운을 느끼기 좋은 테라스가 달린 객실 1박과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산책로 전망의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투숙 시에 이용할 수 있다.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으로, 가격은 26만원부터다.

오름과 올레길 걷고, 온천 하고!...제주 루체빌, ‘오르멍, 머그멍, 쉬멍’ 봄맞이 패키지 출시

휘찬이 운영하는 제주 루체빌이 제주의 봄을 즐기고, 재충전할 시간을 마련해주는 ‘오르멍, 머그멍, 쉬멍’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오르멍, 머그멍, 쉬멍’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올해 6월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패키지 이용객은 2박 동안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봄맞이 트레킹 여행으로 오름, 올레길 탐방에 제격인 노꼬메 큰오름과 노꼬메 족은오름을 걸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등산 가방과 스틱, 보온병을 대여할 수 있다.

제주 송악산 올레코스/사진-휘찬
제주 송악산 올레코스/사진-휘찬

또 트레킹 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페이셜 미스트를 제공한다. 루체빌은 고객들이 온전히 제주를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한 기획을 거쳐 동백나무씨오일과 제주 연꽃잎 추출물로 이뤄진 미스트를 선정했다.

트레킹 후에는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는 디아넥스 호텔의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온천과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디아넥스의 온천은 42℃ 고온천으로, 칼슘과 이산화탄소를 풍부하다고 알려졌다. 아라고나이트 온천과 실내 수영장 이용권은 2인에 한해 1회 제공된다.

한편, 제주 루체빌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자리한 호텔로, 한라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고요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49㎡의 넓은 객실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찾으며, 워케이션 및 연박 숙소로도 인지도가 높다.

디아넥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사진-휘찬
디아넥스호텔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사진-휘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