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의정부시의회,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정기총회 참석
상태바
의정부시의회,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정기총회 참석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3.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의회 최정희 의장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정기총회 참석 인사말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의정부시의회 최정희 의장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정기총회 참석 인사말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의정부시의회(의장 최정희) 의원들은 최근 의정부농협 3층 강당에서 열린 ‘2024년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 정기총회 및 일선지도자교육’에 참석했다.

대한노인회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가 주관한 정기총회에는 최정희 의장, 김현주 부의장, 김태은 운영위원장, 이계옥 도시·건설위원장, 정미영 의원 등 시의원들과 시장, 도의원, 관내 경로당 회장 및 사무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3년도 주요 사업실적 및 예산 결산 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 보고 등의 안건이 논의됐다.

총회 이후에는 경로당 회장들을 대상으로 경로당 관련 보조금 운영 지침과 정산 요령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최정희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노인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정부시지회 김영두 지회장님과 직원 및 지역 경로당 회장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시의회에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정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활동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