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0:24 (화)
이충우 여주시장, 농업회사법인 현농 현장 방문
상태바
이충우 여주시장, 농업회사법인 현농 현장 방문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2.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충우 여주시장 농업회사법인 현농(주) 방문 모습(사진제공=여주시청)
이충우(좌측) 여주시장 농업회사법인 현농(주) 방문 모습(사진제공=여주시청)
이충우 여주시장 농업회사법인 현농(주) 방문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여주시청)
이충우(우측) 여주시장 농업회사법인 현농(주) 방문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여주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26일 농업회사법인 현농(주)을 방문했다.

여주시 가남읍 삼군리에 위치한 현농은 지난 2007년 6월 설립, 여주에서 생산된 질 좋은 쌀을 활용해 대왕님표 여주 쌀국수를 생산하는 쌀 면류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농은 2008년 경기도지사표창, 2015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2017년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장관상, 2019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등 각종 수상과 HACCP 지정, ISO 9001 인증, KS H2111 즉석면류 제품인증, 경기도 G마크 등 다수의 인증을 받은 지역의 우수강소기업이다.

이충우 시장은 기업체 현장을 둘러보고 현농(주)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현농은 기업의 조현벽 대표는 국방부, 농협 등으로도 납품하고 있는 대왕님표 여주쌀국수의 소개와 함께 다양한 판로 방안에 대해 말했고 우수한 대왕님표 여주쌀 미분(분말)의 수요처 확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여주시장은 대왕님표 여주쌀 홍보, 여주쌀 판로 확대를 위해 시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추진하겠다고 답하며, 담당 부서에 검토를 요청했다.

기업하기 좋은 도시 여주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추진중인 여주시장은 기업인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기업 현장 방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