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교원투어 여행이지, “노팁·노옵션·노쇼핑 3無 상품 할인 받고 떠나세요”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노팁·노옵션·노쇼핑 3無 상품 할인 받고 떠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노노노’ 기획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연다.

여행이지는 고객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의 노팁·노옵션·노쇼핑 3무(無) 상품을 엄선했다.

단거리 여행지는 ▲장가계 ▲베트남 ▲대만 ▲푸켓 ▲세부 ▲코타키나발루 ▲괌 ▲사이판 등으로 구성됐으며, 장거리 여행지는 ▲스위스 ▲아이슬란드 ▲동유럽 ▲북유럽 등이다.

먼저 ‘고품격 장가계 6일’은 중장년층 선호도가 높은 중국 장가계를 고품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단거리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한다.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여기에 대협곡 및 황석채 관광, 천문호선쇼 관람, 전신마사지, 천연 라텍스 베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장거리 여행지 대표 상품으로는 독일·오스트리아·헝가리·체코 등 4개국을 찾는 ‘오롯이 多 담다 10일’이 있다. 이 상품은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 머물 수 있다. 베를린과 드레스덴, 프라하, 비엔나, 잘츠부르크, 할슈타트, 부다페스트 등 각 여행지의 핵심 관광지를 모두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전으로 프라하 야경을 감상하면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디너 크루즈를 비롯해 부다페스트와 비엔나 야간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또한, 프라하와 부다페스트에서는 자유 일정이 진행돼 취향에 맞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행이지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단거리 상품은 최대 5만 원, 장거리 상품은 최대 2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아울러 기획전 대표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여행이지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참조하면 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여행 떠나기 좋은 봄을 맞아 고품격 여행상품들로 구성한 ‘노노노’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을 떠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