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팝업스토어 오픈...유럽여행 기분 만끽
상태바
노랑풍선,팝업스토어 오픈...유럽여행 기분 만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2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3월3일 열흘간

[투어코리아=조성란기자]노랑풍선은 경기도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내 타임빌라스 팝업스토어 ‘YOU LOVE 유럽♥노랑풍선'을 오늘(23일)부터 3월3일까지 오픈. 해외여행기분을 선사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명소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를 상징하는 대형 열기구 모형의 세트를 재현하는 등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인 ▲그리스 ▲튀르키예 ▲북유럽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 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전문가에게 즉시 상담 받을 수 있는 ‘상담존’을 마련한다.

상담존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예약 시 즉시 할인(10일 이하 상품 10만 원/11일 이상 상품 15만 원) 및 와인(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 대상/북유럽 상품 제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현장 예약 고객 대상 항공권 추첨 (스페인, 튀르키예, 북유럽 왕복 항공권 각 1매) △타임빌라스 50만 원 이상 당일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뽑기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SNS 후기 이벤트 △노랑풍선 카카오톡 친구 추가 △풍선 증정 △ 체코를 찾아라 등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여행 캐리어,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패션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과 팝업스토어에서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기한다"ㅁ너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접점 기회를 지속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