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07:52 (일)
3월은 '제천 가는 달'...할인 등 다양한 여행 혜택 받고 제천 가요!
상태바
3월은 '제천 가는 달'...할인 등 다양한 여행 혜택 받고 제천 가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2.2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차로 떠나는 제천 봄여행 '여기로'운영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3월은 다양한 여행 혜택 받아 '제천여행'을 떠나보자. 

제천시는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사업이 지난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할인 등 풍성한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제천 청풍호케이블카/사진-제천시
제천 청풍호반 케이블카/사진-제천시

한국관광공사 누리집 내 '여행가는 달'특별관에 공개된 제천지역 주요 여행혜택으로는 ▲ 의림지 역사박물관 무료입장(디지털 관광주민증) ▲제천 시티투어 버스 카카오T 예약 시 1만원 할인 ▲제천 관광택시 8시간권 탑승료 5천원 할인 등 제천시 주요 마케팅 사업들이 포함됐다.

또한 ▲청풍호반 케이블카 주중 3천원 할인 ▲카우보이 그릴 '영수증 수집가, 사진 수집가' 특별 이벤트 ▲ 제천시 인증 맛집 부성당의 SNS 이벤트 등 인기 관광지와 맛집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카우보이 그릴/사진-제천시
카우보이 그릴/사진-제천시

3월 22일에는 기차로 제천의 봄을 여행하는 '여기로'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기차 여행객 80명을 모집하며 여행경비 전액을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원하고 접수기간은 이달 28일부터다.

제천시 관계자는 “한국관광공사의 관광 활성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관광객들께 합리적인 관광소비와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드리고자 노력하겠다.”며 사업 참여를 권장했다.

제천 여행가는 달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여행가는 달'을 검색하거나, 한국관광공사 누리집 대한민국 구석구석 내 '여행가는 달'특별관(충북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