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홍콩 여름,축제 세상이 열린다!
상태바
홍콩 여름,축제 세상이 열린다!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6.13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곳에 가면 눈과 귀 그리고 입이 호강한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즐거움이 가득한 도시 ‘홍콩’에서 오는 22일부터 눈과 귀를 매료시킬 축제 세상이 열린다.

오는 8월 31일까지 71일간 열리는 홍콩여름축제(Hong Kong Summer Spectacular)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항구에서 홍콩용선축제와 맥주파티가, 젊음의 거리에서 란콰이퐁 맥주&뮤직 페스티벌이 열려올 여름 멈추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열정과 음악이 넘치는 홍콩 썸머팝 콘서트, 그리고 홍콩 하면 빠질 수 없는 메가 쇼핑세일이 관광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콩여름축제 혜택 그리고 행운 이벤트들

홍콩은 색다른 맛과 그 맛의 깊이를 쫓는 미식가를 포함해 다양한 음식을 경험하고 싶은 모든 여행자들을 만족 시켜 주는 ‘음식 천국’이다.


이와 함께 올 여름 최고의 하이라이트인 ‘Visa Card와 함께 하는 행운의 이벤트’, 그리고 많은 쇼핑몰과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놀랄만한 메가 세일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즐거운 쇼핑과 함께 덤으로 푸짐한 경품까지 챙길 수 있다.

Visa Card와 함께 하는 행운의 이벤트
홍콩 여름 축제(6월 22-8월 31일) 기간 동안 Visa카드로 결제 할 경우 엄청난 행운이 주어진다.

Visa 카드 결제 금액이 300달러(HK$)에 달할 때마다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는데, 1등(1명)의 행운을 안으면 20만 홍콩 달러(한화 약 3천만 원 상당)짜리 선불카드를, 2등(10명)에 당첨되면1만 홍콩달러(한화 약 1백50만 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3등(40명)에 당첨되면 올림픽 기념품이 주어진다.

당첨 발표는 9월 11일에 있을 예정이다.


Visa Card 이벤트에 당첨되기 위해서는 모든 거래 내역을 홍콩비자 웹사이트(www.visa.com.hk)에 접속해 등록을 해야 한다..

Visa Instant Rewards
축제기간 동안 지정된 쇼핑몰(ELEMENTS, ifc mall)에서 일정 금액 이상 Visa 카드로 결제할 경우 소정의 상품권이 지급된다.


쇼핑몰에서 3,000달러(HK$) 이상 Visa 카드로 결제 할 경우 즉석에서 50달러(HK$)의 쇼핑몰 상품권을 증정한다. 3만 달러(HK$) 이상 Visa 카드로 결제하면 즉석에서 500달러(HK$)의쇼핑몰 상품권을 선물 받는다.


이 이벤트는 축제기간 동안 매주 금, 토, 일요일에프로모션 재고가 남아 있을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선물은 개인당 최대 500달러(HK$)까지만 제공한다.

호텔 혜택 (Summer Getaway Package)
올 여름 홍콩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무료 룸업그레이드, 무료 조식식사, 웰컴 과일바구니 증정 등 각 호텔마다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홍콩여름축제 2박3일 패키지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홍콩관광청 웹사이트(DiscoverHongK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 용선 축제

홍콩의 빅토리아 항구에서 오는 7월 4일 ‘둥~둥~둥’ 북소리가 울리면 용(龍) 모양을 한 배들이 푸른 바다를 쏜살같이 내달린다.

국제 용선축제는 제 8회 국제용선협회 클럽대항 월드챔피언십 경기(IDBF Club Crew World Championships)와 전설적인 홍콩 국제 용선경주(Hong Kong Int’l Dragon Boat Races)가 펼쳐진다.

홍콩 국제 용선경주는 7월 2일 오전9시 막이 오르고, 제 8회 국제용선협회 클럽대항 월드챔피언십 경기는 7월 4~8일 오전9시~ 오후 5시에 열린다.

이 기간 산미구엘 맥주 축제도 열리는데 7월 2일과 6~8일 정오부터 밤 9시 30분까지 흥을 발산할 수있다.
자세한 정보 문의는 : info@discoverhongkong.com

란콰이퐁 맥주 & 뮤직 페스티벌
홍콩 젊음의 거리 란콰이퐁, 골목길마다 카페와 트렌디한 레스토랑과 펍이 즐비 하다.

거리 곳곳에 펼쳐져 있는 50개의 부스와 3개의 공연무대에선 맥주와 라이브 음악, 맛있는 음식, 쇼, 먹기 대회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축제는 7월 14일 오후1시부터 새벽 1시까지& 7월15일 오후 1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문의: marketing@lankwaifong.com / 웹사이트 www.lankwaifong.com

섬머 팝 라이브 홍콩
홍콩의 대형 경기장에서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 화려한 라이브 공연은 8월 11일 흥을 돋운다.

장소: Hong Kong Coliseum. 문의: www.summerpop.hk

실버마인베이 뮤직 페스티벌
햇살이 가득한 실버마인 해안가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로 오는 8월17~19일 오후에 막을 올린다.

장소: Silvermine bay Beach, Mui Wo. 문의: www.facebook.com/smfmusic

타이오 보트 수상 퍼레이드
홍콩의 수상마을 타이오(Tai O)에서 용선 축제 기간 동안 열리는 보트 퍼레이드로 오는 23일 펼쳐진다. 용선이 거대한 토속 신상을 실은 형형색색의 보트들을 이끌고 수상가옥이 늘어서 있는 물길을 따라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장소: Tai O, Lantau Island. 시간: 오전 8시 – 오후 2시. 문의: www.tai-o.hk

2012 중국 경극 축제
진정한 중국 경극을 경험하고 싶다면 8개의 다양한 장르로 마련된 경극을 즐겨보자. 오는 15일부터 8월 5일까지 공연을 갖는다. 문의: +852 2268 7325 / www.cof.gov.hk

국제 아트 카니발
가족을 위한 카니발로는 가장 큰 규모인 국제 아트 카니발에서 음악과 춤, 아크로바틱, 마술, 인형극, 코메디, 멀티미디어 공연(7월6일-8월19일) 을 즐길 수 있다. 문의: +852 2370 1044 / www.hkiac.gov.hk


관광지 여름 이벤트도 재미 있어요!

오션파크 폴라 어드벤쳐

홍콩섬 남부 해안에 위치한 해양 테마파크 오션파크에서 가족, 연인 등 방문객들을 위해 올 여름 새로운 관광지를 선보인다.


이곳에선 남극과 북극에서만 볼 수 있는 펭귄, 북극 여우, 물개, 흰 올빼미 등과 함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

특히 가족 여행객이라면 턱시도 레스토랑(Tuxedos Restaurant)의 맨 앞줄 좌석에서 70여 마리 이상의 귀여운 펭귄들을 구경해 보자.
웹사이트: www.oceanpark.com.hk

옹핑360– 쿵후 무술시범쇼

란타우섬에 위치한 옹핑360에서는 올 여름 중국의 2대 무술인 소림과 우당 무술시범쇼를 선보인다.

5.7km에 이르는 긴 케이블카를 타고 탁트인 란타우섬과 세계에서 가장 큰 청동좌불상을 구경하고, 옹핑 빌리지에 내려 성격과 스타일이 다른 이 두 가지 쿵후 무술의 진수를 느껴보는 것은 여행의 또 다른 보너스가 될 것이다. 문의 : +852 3666 0606. 웹사이트: www.np360.com.hk

마담투소–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을 만나는 곳!
이제는 고인이 되었지만 우리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존재하는 팝의 전설, 마이클 잭슨의 새로운 밀랍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선 성룡,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등 그 동안 만나보고 싶었던 스타들을 안아도 보고 친근한 포즈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문의: +852 2849 6966
웹사이트: www.madametussauds.com/hongkong

홍콩 여름축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DiscoverHongK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일여행,내일로 가는 배낭여행 'UCC 이벤트'

모두투어, 50만원 할인받아 유럽여행 떠나자!

인천공항 ‘ACI 명예의 전당 등재’ 기념석 제막

한국 관광을 빛낸 '10개의 별!'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청년 채용 한마당'

식양청,어패류 장염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