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터키항공, 결제·환불 간편 디지털 결제 서비스 ‘TK 월렛’ 출시
상태바
터키항공, 결제·환불 간편 디지털 결제 서비스 ‘TK 월렛’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5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터키항공이 디지털 결제 서비스 ‘TK 월렛(TK Wallet)’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에 따라 자사 마일리지 회원들은 ‘TK 월렛’으로 쉽고 빠르게 결제·환불할 수 있게 된다.

터키항공의 TK 머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구매 후 발생하는 환불금액 외에 적립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환불 처리를 통해 TK 월렛 상에 적립되는 TK 머니는 터키항공 온라인 채널에서 튀르키예 리라, 유로, 미국 달러 및 영국 파운드 등 4가지 통화로 제공되된다.

터키항공 마케팅 총괄 아흐메트 올무슈투르는 “터키항공은 디지털화 목표에 따라 고객의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승객이 더욱 편안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혁신을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터키항공 마케팅 총괄 아흐메트 올무슈투르
터키항공 마케팅 총괄 아흐메트 올무슈투르

이어 "터키항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디지털 서비스에 ‘TK 월렛’을 추가해 디지털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터키항공의 마일리지 제도인 ‘마일스앤스마일스(Miles&Smiles)’는 클래식, 클래식플러스, 엘리트, 엘리트플러스, 총 4개 등급의 회원 프로그램이 있으며, 마일리지 회원들은 터키항공 및 기타 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