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경북도, 한국관광전 '최우수 부스 운영상'
상태바
경북도, 한국관광전 '최우수 부스 운영상'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6.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경북도는 지난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폐막한 제25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최우수 부스운영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세계 60여 개국 400여개 기관·단체가 참가한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에서 경북관광홍보관은 울진 금강송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염원과 23개 시·군을 상징하는 이정표, 낙동강 주변의 아름다운 보 등을 담아, ‘가고 싶은 경북, 찾고 싶은 경북관광’ 홍보에 주 포인트를 맞추어 운영했다.


특히, 지역에 연고가 있는 탈렌트 박상원, 개그우면 김효진, 개그맨 김종국 등 스타 연예인을 초빙, 팬 사인회 등을 통한 경북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를 국내외에 널리 소개하는 등 스타 관광마케팅도 병행 실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세계여행설명회에 참가한 국내외 대표 여행사 등을 타깃으로 경북의 본격적인 여름 관광 상품, 이스탄불-경주세계엑스포 2013 을 소개하는 등 타 참여기관을 압도하는 부스 운영으로 관람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 한국국제관광전에서 경북도 홍보대사인 탤런트 박상원이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

이희도 경북도 관광마케팅사업단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통합 경북 관광 콘텐츠를 다양하게 개발하고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해 국내외 관광객 경북유치 및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경북도는 앞으로도 각종 전국 단위 관광박람회 등 참여를 통해 다양한 인적네트워크 구축은 물론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경북의 명품 관광지를 한 눈에 보여주고 체험할 수 있는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계속 홍보해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서 '청년 채용 한마당'

식양청,어패류 장염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모두투어,올해 中 하북성 송객 1000명 목표

11만원에 2박3일 제주 여행 즐기세요!”

올 여름, 괌 아웃리거로 무료 여행 떠나볼까?

하늘을 걷는 정선 '스카이워크'

7월 전남 보성서 '레저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