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알뜰 봄여행 준비하세요!...여기어때, 국내외 숙소 총 45만원 쿠폰 쏜다!
상태바
알뜰 봄여행 준비하세요!...여기어때, 국내외 숙소 총 45만원 쿠폰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여기어때가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하려는 여행객을 위해 국내부터 해외 숙소까지 총 4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쏜다. 

먼저 국내로 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총 10만원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체크인 하루 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금액별로 할인액이 차등 적용된다. 국내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오는 3월 3일까지다. 

또 오는 4월 8일 이후 체크인으로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더하기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봄맞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전 세계 모든 숙소에서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 총 35만원 쿠폰팩을 내놨다. 해외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쿠폰팩 이외에도 추가 혜택으로 해외 항공권 구매시 해외 숙소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130명에게만 선착순 지급한다.

자세한 쿠폰 정보 및 다운로드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봄 여행을 기다려온 만큼 여기어때 쿠폰팩을 활용해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