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제주 드림타워, 객실 2박 이상 예약하고 ‘제주바다 전망' 객실에서 힐링하세요!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객실 2박 이상 예약하고 ‘제주바다 전망' 객실에서 힐링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사진-롯데관광개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스탠다드 룸을 2박 이상 예약 시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예약은 오늘(8일)부터 3월7일까지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및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 전화예약 및 국내 여행사(OTA) 등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객실 요금은 박당 26만8,000원부터며 세금은 별도다. 

투숙기간은 이달 9일부터 8월31일까지로, 설연휴, 봄캉스는 물론 5월 가정의 달, 여름휴가 계획도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객실 내에서도 제주바다를 탁 트인 뷰로 즐길 수 있어 제주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다”라며 “스탠다드 룸은 65㎡(20평) 규모로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해 투숙객들의 호평과 재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65-sqm 스탠다드 룸 오션뷰
그랜드 하얏트 제주 65-sqm 스탠다드 룸 오션뷰/사진-롯데관광개발

객실뿐 아니라 뷔페 ‘그랜드 키친’의 조식 또는 점심식사가 포함된 상품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4층에 위치한 ‘그랜드 키친’은 294석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그릴, 씨푸드, 아시안, 디저트, 콜드, 바, 키즈 7개 스테이션으로 나누며 각 섹션별로 엄선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셰프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 형태로 즐거움도 배가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드림타워는 제주 바다와 한라산, 공항, 제주 도심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어 MZ세대는 물론 유명 셀럽도 즐겨찾는 제주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며 "설연휴는 물론, 봄, 가정의달, 여름휴가에 이번 룸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제주에서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사진-롯데관광개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