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30 19:08 (목)
일본항공, '국제선 운항 70주년' 기념 2월 탑승객에게 무료 기내 와이파이 제공
상태바
일본항공, '국제선 운항 70주년' 기념 2월 탑승객에게 무료 기내 와이파이 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6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일본항공(JAL)은 2월 국제선 운항 70주년을 맞아 국제선 탑승객에게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이번 무료 와이파이 제공은 기내에 탑재된 안내문 또는 탑승 전에 탑승객에게 전송되는 체크인 안내 메일을 통해 특별 페이지에 접속해 앙케이트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에게 24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한 와이파이 쿠폰이 제공되며, 김포노선을 포함한 대부분의 국제선 노선에서 사용 가능하다.

일본항공은 2012년 JAL 스카이 와이파이(SKY Wi-Fi)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지속적인 확대, 및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빠르고 편리한 와이파이 환경 만들고 있다.

지난 2017년 부터는 국내선의 모든 항공편에 무료로 와이파이를 제공하면서 작년까지 6년 연속 APEX 선정 “동아시아 지역 베스트 와이파이(BEST Wi-Fi in Eastern Asia)”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무료와이파이 신청 및 이용 기간은 탑승일 기준 이달 29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본항공 카카오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