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아름다운 비경 품은 미국 최고의 일출 명소5 
상태바
아름다운 비경 품은 미국 최고의 일출 명소5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2.0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니어산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설날 연휴, 미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비경 품은 최고의 일출명소로 떠나보자.

미국 관광청이 한적한 곳에서 일출을 감상하며 태양의 기운에 흠뻑 젖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미국 전역에 숨겨진 일출 명소 5곳을 추천했다.

끝없이 펼쳐진 해변을 자랑하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아우터 뱅크스부터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도시 워싱턴주 타코마까지, 새해의 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 주기에 제격인 여행지들을 선정했다.

플로리다주 코코아 비치
플로리다주 코코아 비치/사진-미국관광청

플로리다주 코코아 비치 및 커내버럴 항구  

올랜도에서 차로 한 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코코아 비치와 커내버럴 항구는 브레바드 카운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플로리다 스페이스 코스트 지역의 이 두 곳은 서핑 마니아들의 성지이면서, 번화한 크루즈 항구이기도 하다. 

플로리다주 코코아 비치
플로리다주 코코아 비치/사진-미국관광청

또, 이 지역에 위치한 케네디 우주 센터는 여행객들이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서 깊은 관광지로 꼽힌다.

116킬로미터에 달하는 코코아 비치의 황금빛 모래 해변은 새해 첫 해돋이를 보러온 여행객들에게 평화롭고 경이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맑은 날에 이곳을 방문하면 간혹 로켓이 발사되는 장면을 직접 목격할 수 있으니, 해당 지역에 방문할 경우 날씨를 반드시 확인하길 추천한다.

플로리다주 코코아 비치
플로리다주 코코아 비치/사진-미국관광청

노스캐롤라이나 아우터 뱅크스

노스캐롤라이나의 동쪽 끝에 위치한 아우터 뱅크스는 아름다운 해변과 깨끗한 해안선을 배경으로 한 멋진 일출 풍경을 즐기고 싶은 가족 및 커플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여행지이다. 

해변이 가득한 아우터 뱅크스는 수많은 일출 명소를 자랑하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빼놓을 수 없는 곳은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아우터 뱅크스 피싱 피어이다.

24시간 조명이 켜져 있어, 해가 물 위로 떠오르는 순간 하늘과 바다의 색이 변하는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잊을 수 없는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이다. 

방문객들은 일출을 기다리는 동안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느긋한 시간을 보내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메릴랜드 볼티모어 일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대조의 도시 볼티모어는 도심에서 최고의 일출을 감상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여행지이다. 

볼티모어주 메릴랜드
볼티모어주 메릴랜드/사진-미국관광청

볼티모어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원 중 하나인 드루이드 힐 공원을 방문하길 바란다. 드루이드 공원 안에 위치한 호수에서 일출을 감상하면, 호수의 색이 해가 떠오름과 함께 서서히 주황빛으로 물드는 전경을 마주할 수 있다. 

일출을 즐긴 후에는 볼티모어의 고유한 매력인 역사적인 박물관들을 둘러보는 것도 추천한다. 이른 아침 일출을 감상한 후, 포트 맥헨리 국립 기념물 및 역사 신사, 레지널드 F. 루이스 박물관, 포 하우스 및 박물관 등을 차례로 둘러보면 알찬 하루를 완성할 수 있다.

볼티모어주 메릴랜드
볼티모어주 메릴랜드/사진-미국관광청

 조지아 컴벌랜드 아일랜드

조지아 캠든 카운티에서 가장 큰 섬인 컴벌랜드 아일랜드는 27킬로미터가 넘는 긴 해변을 자랑하는데, 다른 해변들과는 달리 이곳은 개발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해변이기 때문에 독특한 일출을 감상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여행지로 꼽힌다. 

수많은 해양 동물들은 물론, 야생 칠면조, 아르마딜로, 조류 등이 서식하는 컴벌랜드 아일랜드는 도심 속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은 컴버랜드 아일랜드 워킹 투어와 하이킹 투어에 참여해 섬 구석구석에 숨겨진 아름다운 장소들을 온전히 탐험하고 섬의 역사적인 배경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컴벌랜드
컴벌랜드

워싱턴 타코마 일출

워싱턴주의 타코마는 레이니어산 위로 떠오르는 일출이 주 최고봉인 파이어맨스 피크의 검은 바위와 새하얀 만년설 위에 동시에 드리우며 만들어내는 마법 같은 장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미국의 북서부 지역에서 최고의 일출을 자랑하는 여행지로 꼽힌다. 

야생동물, 폭포, 고요한 호수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새해의 첫 일출을 힘차게 맞이하기에 완벽한 배경을 제공한다. 

타코마의 일출을 온전히 느끼고 평화로운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퓨젯 사운드 인근의 티틀로우 비치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 

드넓은 해변가에서 서서히 붉은빛으로 물들어가는 바다를 바라보며,  따뜻하고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