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에어서울, 승무원 추천 관광지∙맛집 담은 '다카마쓰 포켓지도' 출시
상태바
 에어서울, 승무원 추천 관광지∙맛집 담은 '다카마쓰 포켓지도' 출시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2.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에어서울이 여행 용품 브랜드 '히위고'와 함께 일본 다카마쓰 여행 정보가 담긴 포켓 지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위고는 여행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여기상점의 자체 브랜드다.

‘다카마쓰 포켓 지도’는 현지 여행 경험이 많은 에어서울 승무원들과 2~30대 배낭여행 전문 여행사 ‘여기트래블’이 수차례 미팅을 진행하며 함께 제작했다.

관광지 소개와 교통 정보, 쇼핑, 맛집 등의 콘텐츠가 담겨 있으며, 다카마쓰 노선 탑승객 중 20-30대 비중이 높은 만큼, 해당 연령대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정보를 압축해 소개하고 있다.

가로 8.5cm, 세로 13.5cm의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라 휴대에 용이하며, 지도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더욱 상세한 현지 여행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다카마쓰 포켓 지도는 에어서울 온라인 로고숍 '민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상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5천 원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돗토리 포켓지도가 소도시 여행정보 부족에 대한 아쉬움을 채워주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 반응을 보며 추가 포켓지도 출시도 검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