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삼척시 '미션투어’ 참여하고 1인당 5만원 여행비 지원받으세요 
상태바
삼척시 '미션투어’ 참여하고 1인당 5만원 여행비 지원받으세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4.01.2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3개 및 선택 미션 중 1개 완료 후 여행 후기 업로드 시 1인당 5만 원 지급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삼척시 ‘삼매경 미션투어’를 오늘(29일)부터 진행하고, 미션 완료시 1인당 5만원을 지원한다. 

삼매경 미션투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 18세 이상의 대표를 포함해 1~4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결혼기념일, 가족여행, 오랜 친구와의 만남 등의 사연을 우선 선정한다,

수행미션은 필수 미션 3개와 선택 미션 중 1개를 포함하고, 팀 구성원의 수만큼 여행 후기를 작성하여 SNS에 게시까지 완료해야 한다.

필수 미션은 ▲삼척 가서 쉬자(숙박), ▲먹자(식사), ▲보자(삼척 유료 관광지)의 3가지 테마로, 영수증과 관련 사진을 증빙하면 된다.

 선택 미션은 ▲삼척 가서 사자, ▲즐기자, ▲액티비티 등 3가지 테마로, 특산품 및 결제 영수증 인증샷, 축제장 인증샷, 유료 관광지 입장료 영수증를 증빙하면 된다.

여행 후기는 SNS 업로드 시 #삼척시, #삼척여행 등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네이버 블로그(사진 10장 이상, 글자 수 1,200자 이상),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사진 5장 이상, 글자 수 200자 이상)에서 작성해야 한다.

완료 보상은 미션 완수 검증 후, 팀 구성원 1인당 5만 원씩 지원된다.

시 관계자는 “개별관광객을 타켓으로 한 삼매경 미션투어는 체류형 관광을 유도하고, 여행 후기 게시 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며 "미션을 수행하는 관광객에게는 재미를, 잠재 관광객에게는 삼척 여행에 대한 정보 제공과 관심을 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