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서산시,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서산 관광지 SNS에 알리고 혜택받자!
상태바
서산시,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모집..서산 관광지 SNS에 알리고 혜택받자!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4.01.2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지혜 기자] 충남 서산시가 ‘제5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를 오늘(29일)부터 2월 18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4개 분야로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SNS 활용과 콘텐츠 제작이 가능해야 한다.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서산의 명소, 관광지, 축제 등을 취재하고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에 따른 원고료, 서포터즈증 및 배지, 관광지 투어 기회 등을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표창도 주어진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서산시청 누리집 내 공고/고시란을 참고해 지원 서류를 작성 후 이메일(hyunjin316@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시는 오는 3월부터 제5기 SNS 서포터즈 15명을 선정해 10월까지 서산의 매력적인 관광지를 적극 홍보할 방침이다.

서산시 김기수 관광과장은 “제5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가 직접 현장에서 취재하고 제작하는 콘텐츠를 통해 서산의 관광 명소 및 숨은 비경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계층의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관광도시 서산을 소개할 수 있을 것이다”며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