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25 (일)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2023 중증장애인 지원고용사업 우수기관’선정
상태바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2023 중증장애인 지원고용사업 우수기관’선정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4.01.2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 현정훈 지사장 남양주시북주장애인복지관 방문 축하메시지와 우수기관 인센티브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 현정훈 지사장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 방문 축하메시지와 우수기관 인센티브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공상길)은 지난 24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실시하는‘2023년 중증장애인 지원고용 민간위탁사업’ 전국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중증장애인 지원고용 민간위탁사업’은 중증장애인의 취업과 고용유지를 위해 잠재적으로 취업이 가능한 중증장애인을 고용 현장에 배치하고, 직업재활 전문가를 통해 중증장애인이 현장에서 직무를 습득하고 원활히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년 전국 민간위탁사업 수행기관을 평가해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남양주시북부장애인복지관은 2023년도 사업 목표량 대비 187%를 달성하고 취업률이 75%에 달하는 성과를 이뤄내 위탁 2년 만에 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 현정훈 지사장(직무대행)이 복지관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와 함께 우수기관 인센티브를 전달했다.

공상길 관장은 “위탁 2년 만에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함께 애써주신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24년에도 보다 많은 중증장애인이 취업에 성공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사업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 또는 장애인복지관 직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