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라스베이거스 관광청x대한항공, '생애 한 번쯤은 라스베이거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스베이거스 관광청x대한항공, '생애 한 번쯤은 라스베이거스' 이벤트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2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대한항공과 함께 “생애 한 번쯤은 라스베이거스”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생애 한 번쯤은 라스베이거스’ 배너를 클릭해 ‘내가 꿈꾸는 라스베이거스’를 주어진 보기 중에서 선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커플세트가 제공된다.

라스베이거스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스피어부터,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쇼핑, 골프, 하이롤러 관람차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스트립, 레드락, 그랜드 캐니언 등 도심에서 벗어나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 등을 보기에 담았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관계자는 “스피어 등 새로운 볼거리를 비롯해 화려한 쇼, 맛집, 및 스포츠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지인 라스베이거스를 알리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대한항공의 홈페이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라스베이거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 라스베이거스행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월 29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대한항공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라스베이거스행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월 7일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현재 인천 -라스베이거스 직항을 주 5회 운항하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