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이탈리아 쇼핑여행, 세금 환급으로 가성비 잡자!...피덴자 빌리지, 최대 13.5% 면세 혜택
상태바
이탈리아 쇼핑여행, 세금 환급으로 가성비 잡자!...피덴자 빌리지, 최대 13.5% 면세 혜택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2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부터 비유럽연합 고객 대상 세금 환급 확대
피덴자 빌리지
피덴자 빌리지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이탈리아 여행 계획이라면 면세 혜택까지 챙겨 가성비 높은 쇼핑을 즐겨보자 .

유럽 대표 쇼핑몰 비스터 컬렉션(The Bicester Collection) 중 밀라노에 자리한 피덴자 빌리지(Fidenza Village)는 오는 2월 1일부터 비유럽연합 (Non-EU) 고객 대상으로 택스 리펀드 혜택을 확대한다. 

즉, 비유럽연합 고객들이 택스 리펀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소 구매 금액을 기존 154.94유로(한화 약 22만원)에서 70유로(한화 약 10만원)로 낮출 예정이다.

이에 따라 피덴자 빌리지에서는 최대 13.5% 할인 혜택으로 해외 여행객들이 더욱 알찬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피덴자 빌리지

이는 2024년 이탈리아 정부의 예산법에 따라 적용된 혜택으로, 관광 산업 활성화 및 외국인들의 소비 유도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피덴자 빌리지는 컨시어지 데스크에 면세 키오스크(Tax Free Kiosk) 서비스를 새롭게 설치, 고객들이 번거롭게 공항 내 택스 리펀드(Tax Refund, 세금 환급) 창구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빌리지 내에서 즉시 세금을 환급 받을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손쉬운 세금 환급 혜택을 누리는 것과 동시에 더욱 편리한 출국을 지원, 여행객의 편의와 질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피덴자 빌리지는 밀라노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별해 선보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쇼핑 여행지로 손꼽힌다. 

총 120개 이상의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및 혁신적인 디자이너 브랜드가 자리, 최대 7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곳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오페라 작곡가 주세페 베르디(Giuseppe Verdi)의 고향인 파르마 지역 인근에 위치, 베르디의 풍부한 예술적인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빌리지 곳곳을 구성하여 분위기가 더욱 특별하다.

비스터 컬렉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피덴자 빌리지는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세금 환금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 도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하여 지속적으로 특별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피덴자 빌리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