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취향·취미 같은 사람끼리 함께 여행! 인터파크, ‘스포츠홀릭’ 패키지 강화
상태바
취향·취미 같은 사람끼리 함께 여행! 인터파크, ‘스포츠홀릭’ 패키지 강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1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심사 기반 공동체 활성화 및 차별화된 여행 경험 제공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인터파크가 프로 선수가 동행하는 ‘스포츠홀릭’ 패키지를 강화해 테마여행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이 일환으로 취향·취미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홀릭’을 신규 론칭한 인터파크는 여기에서 더 나아가 전문 운동 선수가 상품 기획부터 참여하고 실제 일정에 동행하는 ‘스포츠홀릭’ 상품을 대거 확충한다.

이를 통해 스포츠, 레저 등 취향을 공유하는 여행객들을 하나로 모으고 더 즐겁고 알찬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홀릭 패키지'만의 차별성을 강화한다.

먼저, 전 마라톤 국가대표 출신 박명현 감독과 사이판 해변을 달리는 ‘러닝홀릭’ 상품을 선보인다. 박명현 감독을 포함해 국가전문자격증을 보유한 선수 출신 코치진이 사이판 국제 마라톤 대회에 함께 참여한다.

참가자는 풀코스, 하프코스, 10km, 5km 등 본인에게 맞는 난이도의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문 코치의 코스 분석 및 러닝 전략을 전수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사이판 북부 관광 및 해양 액티비티 투어를 포함해 3박 5일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3월 7일 출발한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챔피언십 출신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홀릭’ 패키지도 출시했다.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는 3박 5일 상품이며, 2월 24일에 출발한다.

글로벌 골프테크 기업 AGL(에이지엘)과 공동 기획해 필드·숏게임 레슨, 라운딩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을 포함했고, 프로 선수의 코칭 하에 골프 초보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쉽고 재밌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모든 레슨은 아시아 3대 코스로 손꼽히는 호이아나 쇼어스 CC에서 진행된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 인터레스트 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전문 운동 선수들이 참여하는 홀릭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차별화된 스포츠 여행을 즐기는 동시에 같은 관심사를 가진 참가자들 간에 밀도 깊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전문 업계와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