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5 14:31 (월)
캐세이퍼시픽, 하나 마스터카드로 항공권 결제시 최대 20만원 할인
상태바
캐세이퍼시픽, 하나 마스터카드로 항공권 결제시 최대 20만원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1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기간 1월 19일~ 2월 29일...선착순 400명 대상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하나 마스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 노선 및 전 좌석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나 트래블로그 카드를 포함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관계없이 모두 이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한 선착순 400명에게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하나 마스터카드와 함께하는 첫 프로모션인 만큼 일반석 왕복권 예약 시 10만원, 프리미엄 일반석은 14만원, 비즈니스석은 20만원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월 29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6월 30일 출발 항공편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퍼시픽 전 노선이 포함된 만큼 여행지 또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동남아 주요 노선 목적지로는 방콕, 싱가포르, 발리, 푸켓 등이 포함되며 파리, 런던, 마드리드, 밀라노, 암스테르담, 취리히 등 유럽 주요 노선도 대거 포함된다. 

또한, 시드니, 멜버른, 퍼스 등 호주와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중동의 두바이, 아프리카의 요하네스버그까지 전 노선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하나 마스터카드에서 인천공항 더라운지 15매, 캐세이퍼시픽에서 홍콩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15매를 제공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캐세이 영업 총괄 양석호 상무는 “다가오는 설 연휴, 올 상반기 중에 해외 여행을 계획한다면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여행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들과 협력해더 좋은 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