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노랑풍선, ‘세일 페스타’ 진행, 가성비 높은 여행상품 선보인다
상태바
노랑풍선, ‘세일 페스타’ 진행, 가성비 높은 여행상품 선보인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1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룸 업그레이드 ▲가이드 팁 면제 ▲최대 20만원 할인 등 혜택 제공
스위스 융프라우 / 사진-노랑풍선
스위스 융프라우 / 사진-노랑풍선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올해 상반기 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세일 페스타'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하고, 가성비 높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얼리버드 할인 △출발 임박 특가 △혜택은 덤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얼리버드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미리 좌석을 확보해 고객들이 여행 준비와 계획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 카테고리에서 추천하는 '프랑스+스위스 9일' 상품은 전문 인솔자가 전 일정을 함께 동행해 프랑스와 스위스의 핵심 관광 명소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괌PIC리조트 코타키나발루/사진-노랑풍선
 코타키나발루/사진-노랑풍선

'출발 임박 특가' 카테고리는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은 물론, 자유 일정이 결합된 '코타키나발루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밖에도 기존 혜택에 또 하나의 혜택을 더한 '혜택은 덤' 카테고리에는 전 일정 호텔식 제공과 소아 1인 동반 시 객실 업그레이드가 추가로 제공되는 '부산 출발 괌 5,6일'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괌PIC리조트 코타키나발루/사진-노랑풍선
괌PIC리조트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에서는 페스타 전용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및 할인 혜택도 함께 준비했다.

▲90일 전 예약 시 최대 15만원 할인 ▲룸 업그레이드 ▲가이드 팁 면제 ▲출발 임박 특가 최대 20만원 할인 등 각 상품별 특전이 제공되며 ▲유트랜스퍼 이용 시 최대 환율 90% 및 배송비 무료 ▲경복궁 면세점(인천공항점) 이용 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사은품 증정(1달러 이상 구매 시) 등 제휴사 혜택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이 하나카드로 결제할 시 ▲최대 9만원 즉시 할인(최대 3%)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300만원 이상) 등의 혜택을 선사하며 자유여행 및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도 ▲선착순 할인 쿠폰 ▲카드사 별 즉시 할인 등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억눌려있던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가 여행 시장을 중심으로 회복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올 한 해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받으면서 여유 있는 여행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출발하는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5명에게 24만 포인트, 95명에게 2만4,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2월 7일 수요일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