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0:41 (일)
최고의 로맨스…로맨틱 프로포즈를 꿈꾸다
상태바
최고의 로맨스…로맨틱 프로포즈를 꿈꾸다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6.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일생일대의 결혼식. ‘바로 이 사람이다’ 싶은 결혼상대를 만났다면 프로포즈의 관문을 넘어서야 한다. 드라마, 영화 속 주인공까지는 아니더라도 ‘예스’를 받아낼 만큼 근사한 프로포즈 이벤트가 고민이라면 각 호텔에서 선보이는 프로포즈 서비스를 알아보자.

스시바를 통째로 빌려주는 곳에서부터 도시의 멋진 야경에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을 해주는 서비스가 한창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일식당 슌미는 프로포즈를 앞둔 남녀 커플을 위해 ‘스시바’를 하루에 1커플에게만 빌려

주는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셰프가 최상의 일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VVIP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프로포즈 메뉴로는 가이셰키 15만원, 17만원, 20만원의 3코스 요리로 순서별로 서브된다. 신선한 회와 생선구이, 간장 게장, 철판구이 등 푸짐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다.사전에 미리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케익’도 서비스로 챙길 수 있다. 02-531-6477

서울팔래스호텔 중식당 서궁은 청나라 황실 컨셉의 아르데코풍으로 꾸며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12층 통유리 너머로 보이는 야경이 아름다워 프로포즈 장소로 제격이다. 30년 전통의 레스토랑은 음식 역시 실패할 확률이 적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서궁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포즈 메뉴를 선보인다.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고급 요리들을 준비하되, 긴장되는 순간을 배려해 속이 편할 수 있도록 무겁지 않은 메뉴들로 구성된다.

▲서울팔래스호텔 서궁

잉꼬 코스는 제비집과 송이버섯 스프, 해삼 전복, 새우와 칠리소스, 닭고기와 매운 고추볶음, 고급야채요리, 식사, 디저트가 준비되며, 공작 코스는 샥스핀과 X.O해삼, 새우와 고추소스, 생선찜, 고급야채요리, 식사, 디저트가 제공된다. 사전 예약시 커플에게 와인 한 잔이 제공된다. 가격은 잉코 코스 6만8천원, 공작 코스 8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2-2186-6921~2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정통 유러피안 레스토랑 파리스 그릴은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전망과 마호니풍의 세련된 실내 분위기가 어우러지는 로맨틱한 곳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그릴

프로포즈를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고 있는 이들을 위해 영화 같은 특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사한다. 반짝이는 불빛과 한강이 이루어내는 멋진 야경과 함께 붉은 장미 꽃잎과 로맨틱한 초로 아름답게 장식된 테이블, 그리고 플라워 부케가 준비된다.

식사 후 디저트 코스가 나올 때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이 담긴 접시가 실버 푸드 커버에 덮여 나온다. 푸드 커버를 열면 꽃잎으로 장식된 접시 위에 담긴 선물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다. 프로포즈 이벤트 가격은 15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식사 요금은 별도. 사전 예약은 필수다. 02-799-8161.

밀레니엄 서울힐튼 불란서 식당 시즌즈는 프로포즈 테이블을 식당의 한 가운데 배치해 놓고, 돋보이는 식탁보에 장미 등의 꽃으로 장식을 한 후 분위기 있는 촛불을 켜놓는다. 코스별로 제공되는 음식마다 프로포즈를 상징하는 하트모양을 새겨 넣거나 음식에 직접 “love”라는 글자를 새겨 넣기도 한다. 02-317-306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유러피언 레스토랑&스카이 바인 ‘클락식스틴(CLOCK16)’는 프러포즈 패키지 ‘Endless Love’를 선보인다. 9코스 디너를 시작으로, 샴페인과 꽃다발, 케이크, 스페셜 메뉴 프린팅 등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라이브 세레나데, 플람베 서비스, 영상레터 등 연인에게 평생토록 잊지 못할 추억도 선사한다. 가격은 2인 기준 8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이외에도 Only for You(60만원), Sweety Love(40만원) 상품도 있다. 02-450-4516


6월 첫주 5백만 송이 장미 향에 취해볼까?

해운대 해수욕장 6월 1일 개장

모두투어,中 하남성 관광상품 기획홍보

경기관광공사, ‘가족캠핑여행 체험단’ 모집

경기국제보트쇼&세계요트대회 개막

인천도시공사,연평도 구석구석 도보투어

자유투어, 6~8월 전세기 고객 3만원 선불카드 제공

'요술램프 플러스'에 홍콩여행정보 다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