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설 연휴 어디로 갈까?...새해 소원 빌기 좋은 최적의 가족 여행지 4선
상태바
설 연휴 어디로 갈까?...새해 소원 빌기 좋은 최적의 가족 여행지 4선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17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 설문조사 결과, ‘2024년 가족과의 유대감 형성 더 중요해’
괌 이나라한 자연풀장
괌 이나라한 자연풀장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올 설 연휴 어디로 떠날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호텔스닷컴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설 명절의 영향으로 2월 선호 여행은 가족과 함께 떠나는 싶어하는 경향이 강했다. 한국인 여행객의 36%가 ‘2024년에는 친구 및 가족과 유의미한 시간을 더 많이 보내고 싶다’고 답했으며, 34%는 ‘명절에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날 의사가 있다’고 답했다. 

가족선호 여행에 발맞춰 호텔스닷컴은 이번 설 연휴 가족 여행객들이  새해 소망을 기원할 수 있도록 특별한 '가족 친화적 여행지' 4곳을 추천했다.

괌 이나라한 자연 풀장 

미크로네시아에 위치한 괌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이 돋보이는 휴양지로 전 세계의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인 괌은 호텔스닷컴 코리아 플랫폼 내 이번 설 연휴 기간 최다 검색 여행지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열대 지역 특유의 매력으로 가득한 괌은 미국과 차모로족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밸리오프더 라떼 리버보트 타고 정글 탐험에 나선 가족 여행객
밸리오프더 라떼 리버보트 타고 정글 탐험에 나선 가족 여행객

라떼 계곡 탐험 공원에서 가족들은 정글을 탐험하고 고대 원주민 문화를 만나보며 보호구역의 동물들과 교감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가족 친화적인 수상 액티비티를 찾는 이들에게는 천연 수영장과 열대어를 특징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신나는 수영과 스노클링이 가능한 목가적인 여행지 이나라한 자연 풀장을 추천한다.

괌 이나라한 자연 풀장/사진-호텔스닷컴
괌 이나라한 자연 풀장/사진-호텔스닷컴

호텔 닛코 괌은 환상적인 오션 뷰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투숙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럭셔리한 호텔 경험을 선사한다. 

자연 애호가라면 건 비치, 사랑의 절벽, 그리고 평화로운 주변 전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풍경을 감상하며 호텔 산책로의 아름다움에 취할 수 있다. 

해변가에 자리한 이 호텔은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패밀리 풀과 두 개의 어린이 전용 풀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에 제격이다.  

한국 제주 환상숲 곶자왈공원 

해변, 오름, 폭포, 화산 동굴 등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잘 알려진 제주는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다. 제주는 수도권에 비해 온화한 겨울 날씨를 보이기 때문에 이상적인 겨울철 국내 여행지로 손꼽힌다. 

헬로키티아일랜드와 테디베어뮤지엄과 같은 명소들이 곳곳에 있어 실내 활동을 찾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여행지라 할 수 있다. 

자연 친화적인 여행지를 찾는 가족이라면 열대북방한계식물 및 한대남방한계식물을 모두 볼 수 있어 높은 생태적 가치를 보유한 환상숲 곶자왈공원을 방문해볼 수 있다. 이 가족 친화적 공원은 산책로 또한 너무 가파르거나 길지 않아서 부담 없는 자연 탐방이 가능하다.

한국 제주에 위치한 환상숲 곶자왈공원/사진-호텔스닷컴
한국 제주에 위치한 환상숲 곶자왈공원/사진-호텔스닷컴

제주 추천 숙소인 5성급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어린이 전용 수영장, 놀이터, 유아용 침대, 어린이 친화적 객실, 키즈 클럽 등의 특별한 서비스를 지원해 가족여행객이 머물기 좋다. 여행객들은 호텔 내에 마련된 네 개의 식당과 세련된 바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하거나 풀서비스 스파에서 피로를 풀며 휴식할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모든 연령대의 투숙객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두 개의 실내 수영장과 두 개의 야외 수영장, 총 네 개의 매력적인 물놀이 옵션을 제시하고, 풀사이드 바에서는 상쾌한 음료를 곁들인 온전한 휴식 시간을 보장해 보다 풍성한 경험을 가능케 한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노바 이카리아 비치'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 내 가장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는 유구한 역사, 경이로운 건축물, 수많은 문화유산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도시다.

이 도시는 고딕 양식과 모더니즘 건축물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안토니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 공원과 같은 대표적인 랜드마크를 통해 깊은 인상을 남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노바 이카리아 비치/사진-호텔스닷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노바 이카리아 비치/사진-호텔스닷컴

아름다운 해변과 온화한 기후를 비롯하여 빼어난 자연 경관으로 잘 알려진 바르셀로나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족 여행객들은 여유로운 노바 이카리아 비치에서 느긋하게 수영을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변의 고요한 분위기에 인근 바와 레스토랑으로의 접근성까지 더해진 노바 이카리아 비치는 도시의 편리함에 더불어 휴양을 원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

이 곳에서 평점이 좋은 숙소는 '알마낙 바르셀로나'다. 그라시아 거리에 소재한 알마낙 바르셀로나는 도시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어. 활기 넘치는 라 람블라와 가까워 쇼핑하기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한다.

구엘 공원,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바르셀로나 대성당 등의 주요 명소로의 이동이 용이한 훌륭한 가족 여행 선택지다. 

이 고급 호텔은 두 개의 스타일리시한 바,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를 보유하고 있어 럭셔리한 투숙 경험을 선사한다. 객실은 넉넉한 수납공간 및 넓은 욕실과 함께 여유로운 크기를 갖춰 편안하고 안락한 숙박을 원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이상적이다.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은 어린이 무료 숙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청 시 무료로 유아용 침대가 제공된다. 나아가, 알마낙 바르셀로나는 여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어른들을 위해 탁아 서비스를 지원하여 모두가 행복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호주 시드니  브론테 비치 

호주의 생동감 넘치는 수도 시드니는 상징적인 랜드마크, 풍부한 문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가족 친화적인 여행지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부터 시드니 하버 브리지까지, 가족 여행객들은 역사적 명소를 탐방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여러 해변 중에서도 호텔스닷컴은 가족 여행 장소로 부드러운 모래사장과 여행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브론테 비치를 추천한다.

브론테 비치는 스릴 넘치는 서핑, 평온한 산책, 여유로운 수영 등을 통해 가지각색의 취향을 가진 모든 가족 구성원들을 만족시킨다.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브론테 비치/사진-호텔스닷컴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브론테 비치/사진-호텔스닷컴

이 외에도, 여행객들은 인접한 공원에서 바비큐 시설을 이용하고 놀이터 혹은 그늘진 구역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폭넓은 선택지의 카페와 레스토랑을 탐험하며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다.

시드니에서 만족도가 높은 숙소 중 하나는 '쉐라톤 그랜드 시드니 하이드 파크'다. 시드니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안목 있는 투숙객들을 위한 럭셔리한 안식처다. 여유롭게 산책을 하다 보면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서큘러 키, 시드니 하버 브리지 등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펼쳐지며, 여행객들은 화려한 도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갖가지 식사 옵션이 즐비한 지역에 자리한 해당 호텔은 자체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해 어른과 어린이 투숙객 모두에게 완벽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 내 레스토랑인 더 갤러리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어린이 전용 하이 티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 호텔의 커넥팅 룸은 가족들로 하여금 편안한 공간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해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무료로 이용 가능한 유아용 침대와 어린이 무료 숙박 서비스는 호텔의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설날 세일을 진행한다. 여행객들은 호텔스닷컴 플랫폼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국내외 인기 여행지의 엄선된 호텔을 평균 2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