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큐슈에서 유럽 감성 즐겨보세요!...노랑풍선X나가사키현X하우스텐보스,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상품 출시
상태바
큐슈에서 유럽 감성 즐겨보세요!...노랑풍선X나가사키현X하우스텐보스,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상품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0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노랑풍선은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와 함께 큐슈에서 유럽 감성을 즐길 수 있도록 ‘하우스텐보스' 여행상품을 내놨다. 

유럽풍 테마파크인 ‘하우스텐보스’는 네덜란드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해 풍차, 튤립, 유럽식 건축물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명소로 특히 겨울이 되면 1,000만개가 넘는 전구에 불을 밝힌 반짝이는 ‘일루미네이션’을 만나볼 수 있어 화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구쥬쿠시마
구쥬쿠시마

이번 상품은 1월부터 4월까지 출발이 가능하며 총 3일/4일 일정으로 구성돼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또한 국적기인 제주항공,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탑승으로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힐튼호텔에서의 1박이 포함돼 있어 편안한 숙박과 조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우스텐보스에서 ▲일루미네이션 ▲은백의세계축제 ▲100만송이튤립축제 ▲어트랙션 ▲천연온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하우스텐보스 / 사진-노랑풍선
하우스텐보스 / 사진-노랑풍선

보다 이색적인 관광 일정도 눈여겨볼 만 하다. 전 일정 일본 전문 베테랑 한국인 가이드의 동행하에 ▲일본 해안의 상징으로 불리는 나가사키현의 ‘구쥬큐시마’ ▲특별 명승지로 지정돼 보호되고 있는 ‘니지노마쓰바라’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독특한 지형과 역사를 간직한 일본 도자기 하사미야키의 고장인 ‘하사미쵸’ ▲화려한 5층 천수각이 웅장하게 우뚝 솟아있는 ‘가라쓰성’ ▲후쿠오카 복합 쇼핑공간인 ‘라라포트’와 ‘마크이즈’ 등을 관광하며 역사와 쇼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카레라이스와 사세보 햄버거 등의 특식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일본 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다양한 관심사로 모든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하사미쵸 / 사진-노랑풍선
하사미쵸 / 사진-노랑풍선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