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사천시 '선진리성 해안도로'. 바다바람꽃길 어우러진 감성 인증샷 명소 거듭나
상태바
사천시 '선진리성 해안도로'. 바다바람꽃길 어우러진 감성 인증샷 명소 거듭나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4.01.08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진리성 해안도로,
선진리성 해안도로,/사진-사천시

[투어코리아=이철진 기자] 사천시 9경 중의 하나인 '선진리성' 주변 해안도로에 벚꽃을 모티브로 한 조형물과 벤치, 포토존 등을 설치, 감성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연인들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사천시에 따르면, 선진리성 주변 해안도로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제공과 함께 바닷바람과 꽃길이 어우러진 포토존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방문객이 찾고 있다.

특히, 벚꽃을 모티브로 한 조형물은 일몰을 감상하고 잠시 쉬어가는 휴게 쉼터로 이곳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선진리성 해안도로,
선진리성 해안도로,/사진-사천시

이번 선진리성 바다바람꽃길 조성 사업은 사천시 감성 핫플레이스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특히 지역 예술인이 참여해 의미가 더욱 크다.

감성 핫플레이스 조성사업은 총 5억원의 예산으로 선진리성, 노을빛카페거리, 다맥어촌체험마을, 삼천포대교공원, 사천 만남의 광장 등 5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요 관광지가 감성 핫플레이스로 거듭나 가족, 연인, MZ세대 등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선진리성 해안도로 /사진-사천시
선진리성 해안도로 /사진-사천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