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틀린 그림 찾고 필리핀으로 떠나자!
상태바
틀린 그림 찾고 필리핀으로 떠나자!
  • 오재랑 기자
  • 승인 2012.05.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오재랑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홈페이지(www.7107.co.kr)를 통해 6월 24일까지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를 진행한다.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수박람회 필리핀관 마스코트인 ‘복’의 그림 두 개를 서로 비교해 틀린 부분을 찾아 개수를 맞추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해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1매를, 2등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6월 29일 발표된다.

필리핀관광청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한국지사장은 “2012여수세계박람회 필리핀 참가를 기념하고 필리핀관광청에서 올해 슬로건 ‘It’s more fun in the Philippines’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 탁로보(Taklobo) 지역 마스코트인 동시에 여수박람회 필리핀관 마스코트로 지정된 필리핀 대왕조개 ‘복’은 필리핀어로 ‘친구’ 라는 뜻의 속어다.

‘복’은 부드럽고 상냥한 성격을 지닌 필리핀 사람들을 대표하듯 환한 미소를 선보이며 아름답기로 유명한 필리핀 진주의 홍보대사로 임명돼 진주 펜던트를 걸고 있다. 또 등에 메고 있는 전통 배낭 파시킹(Pasiking)에는 ‘복’이 지닌 다재다능한 면모를 담고 있다는 것이 필리핀관광청의 설명이다.

사람ㆍ자연ㆍ강이 하나 되는 여주 ‘이포보 캠핑장

파도 노래 감미로운 자연 휴식처,학암포오토캠핑장

외국인 크루즈 승객 '개별 입국심사' 생략

‘화성(華城)에서 담아내는 소중한 추억들.... '

전세계 호텔 99% 할인 가격에 이용할 기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