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8 19:22 (화)
K2, 보온성·경량상 뛰어난 고기능성 헤비다운 '하이스트 H3' 출시
상태바
K2, 보온성·경량상 뛰어난 고기능성 헤비다운 '하이스트 H3'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K2가 한겨울 야외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헤비다운 'ALP 하이스트 H3' 다운을 출시한다.

'ALP 하이스트 H3' 다운은 K2의 다운 기술이 집약된 고기능성 헤비다운으로 뛰어난 보온성과 경량성이 특징이다. 

필파워 950에 해당하는 최상급 마더 구스를 사용해 보온력을 높이고 중량을 최소화해 가볍고 따뜻하다. 생육 기간이 긴 마더구스는 솜털, 깃털이 일반 구스 대비 크고 필파워가 높기 때문에 복원력이 뛰어나며 극강의 보온력을 제공한다.

K2 기능성 헤비다운 ‘하이스트 H3’/사진-K2

겉감에는 얇은 박막 라미네이트 필름을 적용해 뛰어난 방풍, 투습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15데니아 경량 안감을 적용해 헤비다운이지만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퀼팅 사이에 보온성이 뛰어난 브릿지 공법을 적용해 열이 빠져나가고 스며드는 냉기를 최소화했다.

높은 필파워로 압축력도 뛰어나 헤비다운임에도 패커블 주머니가 함께 제공되어 산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가능하다. 색상은 헌터그린, 실버 2종류 출시됐다. 가격은 85만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하이스트 H3 다운은 프리미엄 소재와 K2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헤비다운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제품”이라며 “고기능성 제품으로 한겨울에도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