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하와이 관광청, 산불 이후 다시 문 연 '마우이' 관광 알린다!
상태바
하와이 관광청, 산불 이후 다시 문 연 '마우이' 관광 알린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4.01.0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영훈·우지원·오지호·이정진·홍성흔 셀럽 5명 .'마우이 배려여행 팸투어 참가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산불 이후 여행객들에게 다시 문을 연 마우이의 관광지를 홍보하고, 배려 여행을 알리기 위해 주영훈, 우지원, 오지호, 이정진, 홍성흔 등 총 5명의 연예인을 하와이로 초청, 지난 12월 15일~21일 팸투어를 진행했다.

5명의 팸투어 참가자들은 하와이 도착 후 바로 쿠알로아 랜치로 향해 나무 심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마우이 배려여행 팸투어 / 사진-하와이관광청
주영훈, 우지원, 오지호, 이정진, 홍성흔 등 셀럽 5명이 하와이 마우이 배려여행에 나섰다. 사진-하와이관광청

또한 이들은 5박 7일 동안 마우이 몽타주 카팔루아 베이와 오아후 더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에 체류하며 마우이 할레아칼라 국립 공원, 오아후 돌핀앤유투어, 진주만의 전함 미주리 기념관 등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며 하와이의 매력을 만끽했다.  

현재 라하이나를 제외한 웨스트 마우이를 포함해, 마우이 내 다른 지역은 모두 방문객들에 개방되어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에어프레미아가 지난12월 31일부터 하와이 부정기 노선 운항을 시작하며 인천-호놀룰루 직항편이 새로 추가된다. 

마우이 배려여행 팸투어 / 사진-하와이관광청
주영훈, 우지원, 오지호, 이정진, 홍성흔 등 셀럽 5명이 하와이 마우이 배려여행에 나섰다./ 사진-하와이관광청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