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티웨이항공, 부산-비엔티안 정기편 운항 재개...국제선 지속 확대!
상태바
티웨이항공, 부산-비엔티안 정기편 운항 재개...국제선 지속 확대!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12.22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코리아=정하성기자] 티웨이항공이 지난 21일 부산-비엔티안 노선의 운항을 재개하며 하늘길 확장에 나선다.

이날 부산-비엔티안 노선 첫 비행편의 탑승률은 약 93%를 기록했다.

부산-비엔티안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되며, 김해공항에서 오후 9시 5분 출발해 비엔티안 국제공항에 다음 날 새벽 12시 30분 도착하는 스케줄로,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비엔티안까지 비행시간은 약 5시간 반 정도 소요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0년 초 부산-비엔티안 노선을 정기편으로 운항한 바 있으며, 이번 재운항으로 김해공항발 국제선을 확장하며 부산지역권 여행객의 해외여행 이동 편의성을 높인다.

티웨이항공은 기존 운항하던 부산-오사카 노선에 이어 이번 부산-비엔티안 노선을 추가하며 김해공항발 국제선 노선 확장을 가속화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에서 떠나는 비엔티안 노선으로 부산 지역권 여행객분들의 국제선 접근성을 높이게 돼 기쁘다”며 “라오스에서 꾸밈없는 대자연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엔티안은 라오스의 수도로, 과거 프랑스 식민 지배로 인한 건축물과 불교 사원 등 유구한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다. 폭포 수영과 블루 라군, 골프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활동이 많다. 비엔티안과 함께 루앙프라방과 방비엥도 주요 관광도시로 꼽힌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