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대자연 속 설국에서 겨울나기 체험...‘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팸트립 진행
상태바
대자연 속 설국에서 겨울나기 체험...‘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팸트립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2.22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코리아=조성란 기자]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에서 주관한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VIP 팸트립’이 12월 겨울왕국 홋카이도에서 진행됐다.

홋카이도는 세계적인 맥주축제와 삿포로 눈축제, 오타루까지 매년 전 세계 관광객들이 몰리는 인기 겨울여행지로, 팸트립 참가자들은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를 포함하여 홋카이도 안의 다양한 마켓을 겨냥한 호시노 리조트 그룹의 OMO브랜드인 OMO3 삿포로 스스키노 by 호시노 리조트, OMO7 아사히카와 by 호시노 리조트를 집중적으로 둘러봈다.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팸투립 참자가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삿포로를 대표하는 번화가 스스키노의 역에서 도보 5분 거에 있는 OMO3 삿포로 스스키노(OMO3 Sapporo Susukino)는 홋카이도에 사는 현지인과 관광객들이 어우러지며, 매일 밤 다양한 맛과 멋이 넘쳐흐른다. 이 곳에서는 아페로 미팅(OMO 레인저 강좌), 라면골목 체험투어, 스스키노 제로번지 개척투어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아카히카와는 홋카이도 중심부에 위치해 후라노나 비에이 등 근교 여행의 거점도시로 최적의 지역이다.

또한 홋카이도의 중심에 위치해 홋카이도 각 지역의 식도락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도시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OMO7 아사히카와(OMO7 Asahikawa)에서는 호텔 인스펙션 및 OMO 레인저 투어를 경험하고, 아사히야마 동물원 등을 둘러볼 수 있다.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에서 팸트립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일본 최북부홋카이도의 중심부에 토마무 산으로 둘러싸여 웅장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Hoshino Resorts TOMAMU)는 ‘토마무 더 타워(Tomamu the Tower)’와 전 객실이 스위트룸 럭셔리 ‘리조나레 토마무(RISONARE Tomamu)’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객실 수 735개, 2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사시사철 바뀌는 기후 속에서 다양한 휴양과 액티비티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일본 최대규모 실내풀 ‘미나미나비치’, 숲속의 레스토랑 ‘니니누푸리’,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물의 교회’, 파우더 스노우를 자랑하는 부드러운 설질의 스키장, 기린노유 노천탕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 스키매니아의 성지! 파우더 스노우

전 세계 스키 매니아의 성지로 불리는 홋카이도 대표 스키장으로 넘어져도 아프지 않을 만큼 부드러운 최상의 설질과최장코스 4,200m, 리프트 6개, 슬로프도 29개로 방대한 규모를 자랑한다. 스키어들을 위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휴양 액티비티 천국이지만 스키를 타지 않아도 누구나 겨울 스노우 토마무를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이스 빌리지는 겨울왕국에 온 듯한 착각을 주며 온 가족이 모두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다. 스케이트 링크, 짚라인 등 다양한 활동과 아이스바, 아이스 편의점 등 얼음 속에서 즐기는 평화롭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연중 30도를 유지하며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주는 일본 최대 실내풀 미나미나비치에서 한겨울에도 웨이브풀을 즐기고, 스키와 눈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밤에는 야외 노천탕 기린노유에서 하얀 눈이 내려앉은 숲을 감상하며 따뜻하게 몸을 담그며 여행의 피로를 풀며 휴양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물의 교회를 둘러보고,얼음 교회에서는 결혼식이 열리는 날에 축복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곤돌라를 타고 올라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홋카이도 토마무산의 절경을 감상해보자. 구름속 테라스로 잘 알려진 토마무를 대표하는 전망대는 여름에는 운해를 볼 수 있어 운카이테라스, 겨울에는 상고대(무빙霧氷) 현상을 감상할 수 있는 눈꽃 세상이 펼쳐져 무빙(霧氷) 테라스로 불린다. 아찔한 높이의 클라우드 워크, 산 정상에서 오픈 바를 경험할 수 있는 클라우드 바, 스노우카트 4200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겨울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힐링여행의 마무리는 역시 음식이다. 와규, 해산물 샤브샤브, 철판구이, 이탈리안, 스시, 라멘 등 다채로운 레스토랑이 즐비 되어 있어 북해도의 맛을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한편, 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는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홋카이도 안의 3개의 OMO브랜드인 OMO3 삿포로 스스키노, OMO5 오타루, OMO7 아사히카와, 오사카에 위치한 OMO7 오사카, OMO 간사이공항, 아오모리현의 대표 료칸 호텔인 아오모리야, 오이라세계류 호텔 등을 한국시장에서 마케팅,세일즈 서비스를 지원한다.

 

<사진/호시노 리조트 홋카이도 한국사무소>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