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스타얼라이언스, 4년 연속 WTA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꼽혀
상태바
스타얼라이언스, 4년 연속 WTA최고 항공사 동맹체로 꼽혀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3.12.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 공항 스타얼라이언스 라운지도 4년 연속 북미지역 최우수 공항 라운지 선정

[투어코리아=정하성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속한 세계 최대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Star Alliance)가 지난 1일 두바이 버즈 알 아랍에서 개최된 2023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WTA)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최고 항공사 동맹체(World’s Leading Alliance)로 선정됐다.

지난 8월 2023년 북미지역 WTA 시상식에서는 스타얼라이언스 LA공항 라운지가 4년 연속으로 북미 최고 공항 라운지(North America’s Leading Airport Lounge)로 선정되어 스타얼라이언스가 제공하는 공항 서비스의 높은 수준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스타얼라이언스 테오 파나지오툴리아스(Theo Panagiotoulias) 대표는 "스타얼라이언스가 WTA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수상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이 성과는 일관적이고 매끄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 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개최 30주년을 맞은 WTA는 여행, 관광 및 숙박업 다양한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인정하고 그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시작된 수상으로, 수상자는 여행 및 관광업 분야에서 일정한 자격을 갖춘 임원들과 소매 여행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