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인천시 관광기업·관계기관 교류의 장 마련
상태바
인천시 관광기업·관계기관 교류의 장 마련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11.30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관광기업 및 관계기관 네트워킹 행사인‘한마음 플러스’ 개최 모습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인천시 관광기관과 관광기업들이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머리를 맞댔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이하 공사)는 29~30일 양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인천 관광기업 및 관계기관 네트워킹 행사인 ‘한마음 플러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 및 기관에서 총 120여 명이 모여 상호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1일 차는 인천 관광기업 발굴·육성을 전담하는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의 올 한해 추진 성과와 내년도 사업발표를 시작으로, 센터 지원으로 육성된 우수 관광기업들의 성과발표, 전문가 강연, 기업 전시회 등이 이어졌다.

송도에 소재한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는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 관광 인재육성과 일자리 창출 프로그램 등 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2일 차인 30일에는 송도 국립세계문자박물관과 상상플랫폼, 개항e지투어 체험 등 중구 개항장 일대를 둘러보며, 인천의 주요 관광자원을 탐방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충진 인천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인천 관광기업 및 관계자들이 한 데 모여 서로 교류할 수 있는 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따”며, “특히 관광기업들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이에 맞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