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5 08:23 (화)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현장소통 ‘기업인 간담회’ 가져
상태바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 현장소통 ‘기업인 간담회’ 가져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3.11.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범석 서구청장이 ㈜에코매스 한승길 대표와 기업환경에 대해 대화하고 있다.[사진=인천서구]

[투어코리아=유경훈 기자]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이 중소기업인과의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현장에서 답을 찾는 기업인 간담회’가 지난 28일에는 ㈜에코매스(대표 한승길)와 ㈜소낭구(대표 김영주)에서 이뤄졌다.
 
‘현장에서 답을 찾는 기업인 간담회’는 구청장이 경영 현장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해 구 차원의 지원방안을 찾고자함에 목적이 있으며, 현장의 기업 애로 사항을 함께 풀어가는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에코매스는 바이오플라스틱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난해 바이오 의약품산업의 핵심 원부자재인 BPC(Bio Process Container) 국산화를 위해 연구 및 상용화시설을 개소하는 등 바이오플라스틱 소재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승길 대표는 “서구와의 인연으로 현재까지 열심히 하고 있다. 서구민을 위해 산림탄소상쇄 사업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 관련 개발을 추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강범석 서구청장이 (주) 소낭구를 방문해 김영주 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서구청]

㈜소낭구는 친환경 원목가구 제조회사로 끊임없는 시장조사와 연구개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며 꾸준히 판매 실적을 향상시키고 있다.

김영주 대표는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방문해 주시어 감사하다. 지속적인 제품관리와 개발을 통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경영하겠다”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어려운 경영상황 중에도 용기를 잃지 마시고, 제품의 우수성 및 가격경쟁력 등을 위해 도움이 될만한 게 있는지 찾아보겠다”고 응원과 격려의 뜻을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