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22:07 (금)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올라프의 AR '아렌델 왕국 초청장' 석촌호수에서 선보인다!
상태바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올라프의 AR '아렌델 왕국 초청장' 석촌호수에서 선보인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11.0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겨울왕국 세상 개장 카운트다운 개시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겨울왕국” 테마랜드 겨울왕국 세상 개장이 오는 20일 개장하는 가운데, 개장을 앞두고 눈사람 올라프는 서울 석촌호수 강변에 증강현실(AR)로 등장, 한국여행자들을 '아렌델 왕국'으로 초대한다. 

왕실 자매인 안나와 엘사가 올라프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임명해다. 이에 올라프는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아렌델로 초대하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아렌델 왕국으로 초대하는 올라프의 초청장을 서울 석촌호수에서 선보인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아렌델 왕국으로 초대하는 올라프의 초청장을 서울 석촌호수에서 선보인다.

이 일환으로 올라프는 아시아의 여러 국가를 순회하고 오늘(1일) 서울로 온다. 이번에 서울을 방문하는 올라프는 석촌 호수 강변에 증강현실(AR)로 구현돼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며 오는 20일 개장하는 새로운 여행지 아렌델로 모두를 초대한다.

방문객들은 오늘(1일)부터 2024년 2월 28일까지 석촌호수에서 AR 기술을 활용해 등장한 올라프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신기하게 자유자재로 변형되는 눈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모양과 형태의 올라프 닮은꼴들은 강변에서 초대형 사이즈로 나타나거나 쇼핑몰에 깜짝 등장했으며, 심지어는 증강 현실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AR 올라프가 석촌 호수 위에서 손 흔들어 인사하고 아렌델로의 초대장을 전해주며, 함께 상호작용을 통해 즐거운 추억의 순간을 만들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의 SNS에 올라프의 여정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방콕의 랜드마크 쇼핑몰인 아이콘시암(ICONSIAM)에 먼저 설치되어 그 모습을 드러낸 높이 10m의 올라프 풍선은 태국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거대한 올라프는 10월 28일부터 홍콩, 선전, 광저우, 싱가포르, 대만을 포함한 다른 도시로도 여행할 예정이며 장난기 많은 올라프는 도쿄의 상징적인 랜드마크 프린스 시바 공원에서도 증강현실 버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관계자는 는 "오는 20일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겨울왕국 세상이 개장한다"며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영화 속 장면을 생생하게 옮겨 놓은 테마 랜드를 방문하고 경험하기에 최적의 시기다"라며 한국여행객들을 홍콩 디즈니랜드 겨울왕국으로 초대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